[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오는 4일 코인원 플러스에 이더리움(ETH) 데일리 상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코인원 플러스는 코인원이 선보인 가상자산 비 거래형 서비스다.

코인원 플러스 ‘데일리’는 해당 가상자산을 보유만 해도 매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네트워크가 정하는 제약 요건과 관계없이 자유롭게 거래와 입출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더리움 데일리는 참여 최소 수량의 제한이 없다. 본인인증을 완료한 코인원 고객 중 이더리움을 보유하고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플러스 데일리 서비스 유의사항에 동의하면 1일 후 스냅샷 대상이 된다. 2일 경과 후부터 매일 보상이 지급된다. 기존 데일리 서비스 동의 고객이 이더리움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에는 별도 절차 없이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비트코인과 더불어 대중적 가상자산으로 평가받는 이더리움을 이용해 보다 다양한 투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데일리 상품을 출시했다”며 “이더리움을 보유만 해도 매일 적립이 쌓이고 블록체인 생태계 참여까지 할 수 있는 투자”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ee0@newsis.com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이더리움 선물 ETF 드디어 나왔다… “최대 2억달러 수요”–첫날 거래량 기대 이하(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