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rtex, 검증된 ICO 토큰을 애프터마켓에 첫 판매

2017년 동안 ICO 시장이 어떻게 극적으로 부상했는지를 경험한 사람이라면 상당수의 프로젝트들이 처음부터 실패를 예상하고도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 역시 알고 있을 것이다. 그들은 자금을 모았고 많은 사람들이 쓸모 없는 토큰을 가지고 있다. 2017년 무렵에 만들어진 ICO 약 절반은 스캠을 고려하지 않아 이미 실패했다. 이것은 현재 전세계적인 문제들 중 하나이며, Vertex는 이런 종류의 최초의 해결책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바로 검증된 ICO 토큰 애프터 마켓이다.

 

ICO를 위한 Vertax 에코시스템의 장점


에코시스템은 6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ICO의 97%를 필터링한다. 여기에 Vertex 애프터마켓이 의존하는 첫번째 힘이 있다. 세계에서 가장 저명한 사업가나 투자자들 중 일부는 몇 안 되는 유망한 프로젝트를 선정하기 위해 ICO 프로젝트를 평가할 것이다. 확인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ICO는 Vertex 에코시스템을 통해 다음을 확인할 수 있다.


● 토큰을 구입하고 프로젝트를 다시 시작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KYC process 를 경험한 사용자
● Vertax의 초기 투자. Vertex는 Vertex 애프터마켓 사용자에게 판매하기 위해 선호 가격에 확인된 토큰을 구매할 것이다.
● 주요 사업가와 투자자로부터 투자를 받는 것에 대한 승인 씰(seal)

 

Vertex 에코시스템에서 사용자는 어떤 혜택을 얻는가


Vertex 에코시스템의 주요 사용자들은 또한 검증된 ICO 토큰 애프터 마켓에 참여함으로써 많은 이점을 얻게 될 것이다. 사용자는 애프터 마켓을 사용함으로써 전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프로젝트만 선택하고 자금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최초의 솔루션 결과를 얻을 수 있다.

 
● Scam을 차단한다.
● 성공 가능성이 낮은 프로젝트 역시 필터링한다.
● 가장 강력한 프로젝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애프터 마켓에 제공한다. 이것은 다른 어떤 프로젝트도 지니고 있지 않은 이점이다.
● 또한 Vertex는 현재 개인 투자자에게만 판매되고 있는 프로젝트에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 Vertex는 모든 사용자에게 애프터 마켓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모든 종류의 토큰을 구매할 수 있는 공정한 기회를 보장한다.

 

자체 통화로 지지되는 다이나믹 시스템
Vertex 플랫폼에서의 모든 토큰 구매는 VTEX 토큰을 사용하여 이뤄진다. Vertex가 구매하는 ICO 역시 구매 수단으로 VTEX 토큰을 사용해야 한다. 따라서 VTEX는 ICO와 사용자를 직접 연결하는 전체 에코시스템을 뒷받침한다. VTEX 사용은 완전히 에코시스템을 완전히 활용하게 하고 보다 나은 발전도 끌어낼 것이다. Vertex은 사용자와 ICO가 VTEX 토큰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는 더 많은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다.


Vertex : 포괄적인 솔루션

 

이는 Vertax를 ICO 시장에서 가장 포괄적인 솔루션으로 만드는 동시에, 비즈니스 개념이 완전히 발전되어 암호화된 공간에서 수익성 높은 프로젝트로 발전할 수 있는 수준까지 끌어올릴 수도 있다. ICO는 자금, 전문성 및 사용자의 증가하는 풀에 대한 접근을 통해 프로젝트를 가속화하고 비즈니스를 구현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특별한 가격으로 신중하게 선정된 프로젝트에 접근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 가장 강력한 프로젝트를 선정할 때, 시장은 현재의 실패율보다 높은 기준으로 시장을 상승시킴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이다.

 

Vertex가 솔루션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포괄적인 설명은 당사 웹 사이트를 참조할 수 있다.
Twitter, Facebook및 YouTube에서 당사를 팔로우 하여 최신 업데이트도 가능하다.
텔레그램 그룹에 가입하여 팀원들에게 프로젝트에 대해 직접 문의할 수도 있다.


문의 메일 : info@vertex.mark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