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체인(대표 안명호)이 코인비전(Coinvision)의 ICO(Initial Coin Offering, 암호화폐공개) 평가 및 리뷰 결과 top 20 리스트 중 2위에 올랐다.
▲에덴체인(대표 안명호)이 코인비전(Coinvision)의 ICO(Initial Coin Offering, 암호화폐공개) 평가 및 리뷰 결과 top 20 리스트 중 2위에 올랐다. (사진=에덴체인 홈페이지 갈무리)

 

에덴체인(대표 안명호)이 코인비전(Coinvision)의 ICO(Initial Coin Offering, 암호화폐공개) 평가 및 리뷰 결과 Top 20 리스트 중 2위에 올랐다.

 

6일 코인비전의 홈페이지를 보면 에덴체인의 ICO에 대한 평가 점수가 나와있다. 평가 점수는 88%로 오픈 플랫폼(Open Platform)의 89%에 이어 2위다. 다만 오픈 플랫폼은 백서에 대한 평가 및 리뷰만 마친 상태다.

 

코인비전은 에덴체인의 ICO와 관련해 Coinvision(코인비전의 실사를 토대로 평가한 점수)이 89%, 리뷰어(평론, Reviewrs) 사항은 87%였다. 리뷰어 목록은 다른 External Reviewrs(외부 리뷰어, Balina, ICO drops, Lendex0, CryptoMoon, TheGobOne, OhheyMatty)의 평가의 평균점을 말한다. 

 

에덴체인(대표 안명호)이 코인비전(Coinvision)의 ICO(Initial Coin Offering, 암호화폐공개) 평가 및 리뷰 결과 top 20 리스트 중 2위에 올랐다.
▲에덴체인(대표 안명호)이 코인비전(Coinvision)의 ICO(Initial Coin Offering, 암호화폐공개) 평가 및 리뷰 결과 top 20 리스트 중 2위에 올랐다. (사진=코인비전 홈페이지 갈무리)

 

코인비전은 수백만 명의 애호가가 크립토 통화를 구입하고 있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이 블록 체인 기반 기술의 모든 잠재력을 파악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에서 투자자들의 암호화폐 시장 이해를 돕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코인비전은 AI(인공지능) 구동 플랫폼을 기반으로 웹 사이트, 블로그, 소셜 미디어 페이지 및 채널, 신뢰할 수 있는 redditors 및 기타 소스를 크롤링 해서 메신저& 텔레그램을 통해 직접 알림을 전달하는 방식을 택하고 있다.

 

한편 에덴체인은 지난달 6일 또 다른 ICO 평가 및 리뷰를 담당하는 크립토칼리버가 부여한 점수에서 83점을 받았던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