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레이 네트워크(REI Network, 구 GXChain)가 30일 한국 시장 진출 5주년을 기념해 에어드랍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레이 네트워크는 2016년 8월 설립되어 스테이킹, 메인넷, 블록시티 런칭 등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 친화적 퍼블릭 체인으로 인정받았다. 현재 바이낸스를 비롯한 업비트, 빗썸, 후오비 등 글로벌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거래 지원된다.

레이 네트워크는 작년 12월 말 메인넷 출시 이후 커뮤니티에서 통과된 리브랜딩 안을 기반으로 지엑스체인(GXChain)에서 레이 네트워크(REI Network)로 리브랜딩을 실시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한국 시장 진출 5주년 기념 이벤트는 레이네트워크의 한국 텔레그램 커뮤니티와 트위터 이벤트에서 진행된다. 참여자들은 총 9000 REI를 상금으로 수령할 수 있다.

레이네트워크는 “최근 블록체인 툴킷 개발 프로젝트인 포워드 프로토콜과 파트너십을 통해 기술적 지식이 부족한 일반 대중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코드 없는 디앱 개발 생태계를 구축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레이 생태계 확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 콘텐츠는 레이 네트워크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레이 네트워크, ‘Better POS’ 하드포크 완료 … “네트워크 성능 5배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