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신규 강아지 테마 밈코인, 러브 헤이트 이누(Love Hate Inu)의 등장을 두고 다음 시바이누 코인의 등장이 될 수 있다는 가상자산 커뮤니티의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러브 헤이트 이누는 강아지 테마 밈코인 기반 소셜 투표 플랫폼을 구축했다. 사용자가 다양한 주제에 대해 토론하고 투표할 수 있는 환경이다. 암호화폐 생태계 최초 보트투언(vote-to-earn) 소셜 미디어 허브를 개발하는 것이 목표다. 

현재 러브 헤이트 이누는 다수 플랫폼에서 바이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달 초 처음 트위터 게시물을 올린 뒤 3만 2000명 이상의 팔로워가 모이며 높은 생태계 관심도를 보였다. 현재 텔레그램 채널은 1만 4000명, 디스코드 채널은 8000명 이상이 참여하고 있다.

[러브 헤이트 이누 프로젝트 이미지, Love Hate Inu]

[러브 헤이트 이누 프로젝트 이미지, Love Hate Inu]

프로젝트는 “토큰 런칭 및 플랫폼 활성화가 이어지며, 러브 헤이트 이누 플랫폼 관심도도 크게 오를 것”이라고 말했다. 밈 코인 생태계에서 커뮤니티 성장은 코인의 성장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LHINU 코인 생태계 참여자 확대는 토큰 수요 증가와 추가 자금 유입으로 이어진다.

LHINU 토큰 보유자는 러브 헤이트 이누 플랫폼에서 토큰을 스테이킹할 수 있다. 스테이킹 금액과 기간에 따라 설문조사에서 가중 투표권을 획득하게 되며, 투표는 정치, 사회적 문제부터 연예계 이슈까지 다양한 분야에 걸쳐 진행된다.

# LHINU 사전 판매 진행 중 – 누적 투자 200만 달러 돌파

러브 헤이트 이누는 플랫폼 개발 자금 조달을 위해 LHINU 토큰 사전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판매 시작 2주 만에 3단계에 돌입했으며, 현재 누적 투자금은 200만 달러(한화 25억 상당)에 달한다.

현재 LHINU 토큰은 0.000095달러에 판매된다. 사전 판매 마지막 시점 토큰 가격은 0.000145 달러가 된다. 현재 가격 대비 약 53% 오른 가격으로, 사전판매 초기 투자자들이 후기 투자자 대비 높은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구조다. 

LHINU 토큰 전체 토큰 공급량은 1000억 토큰, 이 중 90%인 900억 토큰이 사전 판매로 유통된다. 나머지 10% 토큰은 거래소 상장 및 커뮤니티 보상으로 활용된다.

프로젝트 팀은 “기존 개발팀과 VC들이 토큰 다수를 보유하는 구조와 달리, 커뮤니티 주도 생태계를 만들어가고자 이런 구조를 택했다”고 말했다. LHINU의 토크노믹스가 프로젝트 커뮤니티 참여를 더욱 촉진하고, 러그풀 우려를 줄일 수 있다는 입장이다.

# LHINU 생태계 전망은? 새로운 설문조사 플랫폼 제시 가능할까.

현재 시장에서는 러브 헤이트 이누의 성장 가능성이 주목 받고 있다.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두 개의 테마, ‘강아지 컨셉 밈코인과 온라인 설문 시장’을 결합한 것이 그 이유다.

더 비즈니스 리서치 컴퍼니에 따르면, 설문조사 소프트웨어 시장은 2022년 CAGR(연 성장률) 14.6%를 기록해 27억 9000만 달러에서 32억 달러 규모로 시장이 성장했다. 오는 2027년에는 56억 9000만 달러 규모로 성장해 CAGR이 15.5%에 달할 것으로 예측된다.

러브 헤이트 이누 팀은 “LHINU는 최초로 블록체인 기반 투표 플랫폼을 도입했다”며, “분산 장부 기술로 조작 불가능한 투표 결과를 보장해 기존 온라인 설문조사 시장을 혁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LHINU는 거래소 상장가 0.000145달러를 목표하고 있다. 가격대를 유지할 경우 출시 직후 시가 총액은 1450만 달러에 달한다. LHINU를 사람들이 알아야 할 단 하나의 온라인 설문조사 플랫폼으로 만드는 것 프로젝트 팀의 목표다.

프로젝트 팀은 “LHINU 코인이 시바이누(SHIB) 시가총액 63억 달러의 5%를 달성하면 그 시가 총액 기대는 3억 1500만 달러에 이른다”며, “이 시점 LHINU 코인 가격은 0.00315달러, 현재 사전 판매 가격 0.000095달러 대비 33배 높은 가격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러브헤이트 이누는 오는 2024년까지 LHINU 토큰을 메타버스 생태계로 온보딩 시키겠다는 계획이다. 2023년 토큰 및 커뮤니티 활성화, 플랫폼 데이터 수익화 등을 실현하며 LHINU의 실질 수요와 생태계 가치를 높인다는 로드맵을 가지고 있다.

#위 콘텐츠는 CryptoPR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