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블록체인 기반 모바일 게임 길드, 메타 마스터즈 길드 사전 판매가 투자자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 팀은 “현재 2단계 사전 판매가 모두 완료됐으며, 모금액은 140만 달러를 넘어섰다”고 발표했다.

# 메타 마스터즈 길드 가격 계획 발표, 2030년까지 장기 가격 형성 노력할 것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프로젝트 전망을 반영한 장기 가격 계획을 발표했다. 초기 플랫폼 투자자에게 가격 목표와 프로젝트 로드맵을 전하기 위함이다.

-2023년 상반기 토큰 가격 예상 및 계획
메타 마스터즈 길드 사전 판매는 현재 3단계 진행 중이다. 현재 토큰 교환비는 0.013 USDT 당 1 MEMAG, 사전 판매 마지막 단계에서 토큰은 0.023 달러에 판매된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 팀은 “최근 MEMAG의 빠른 사전 판매 속도를 고려하면, 초기 투자자들의 높은 인센티브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2023년 하반기 토큰 가격 예상 및 계획
사전 판매 종료 후, MEMAG는 여러 중앙화 거래소 및 탈중앙화 거래소 상장을 계획 중이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토큰 가치 상승을 위한 다양한 파트너십 체결을 계획 중으로, 2023년 말 MEMAG 가격 수준을 0.08달러에서 0.11달러 사이까지 형성시키는 것이 목표”라고 강조했다.

-2024년, P2E 활성화 및 시장 점유율 확보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오는 2024년이 P2E 활성화 및 시장 점유율 확보의 해로 계획했다. 특히 다양한 게임 개발을 통해 MEMAG 토큰 활용처를 늘려가겠다는 목표다.

프로젝트 팀은 “시장 상황에 따라 토큰 가격이 급변하겠지만 약세장 중 목표가는 0.13달러, 강세장 중 목표가는 0.23~0.29달러 수준으로 목표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5년 이후 장기 전망은?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플랫폼 커뮤니티 형성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있다. 길드 유틸성과 P2E 시스템을 활용해 이용자 유입 및 커뮤니티 형성을 계획 중이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과거 ‘엑시 인피니티나 디센트럴랜드’ 등 P2E 게임이 10배 이상의 성적을 거둬왔듯이, 메타마스터즈 길드도 새로운 블록체인 게임 인프라를 제공하며 높은 성장을 이룰 것”이라 강조했다. 프로젝트팀의 장기 목표가는 1.2달러에서 2달러 수준이다.

# 사전 판매 성황리 진행 중, 사전 판매 2단계 종료
메타 마스터즈 길드 사전 판매는 총 7단계로 구성된다. 높은 프로젝트 인기에 힘입어 현재 2단계가 매진됐다. 사전 판매로는 토큰 총공급량 10억 개 중 35%, 3억 5천만 개의 토큰이 판매 예정이다.

사전 판매는 총 7단계로 구성되며 각 단계가 완료될 때마다 0.003 달러가 인상된다. 마지막 7단계 토큰 교환비는 1MEMAG 당 0.023달러다.

# 메타 마스터즈 길드, 새로운 P2E 플랫폼 제시할 것

[메타 마스터즈 길드 프로젝트 이미지, Meta Masters Guild]

[메타 마스터즈 길드 프로젝트 이미지, Meta Masters Guild]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P2E 게임 길드를 표방하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이용자들은 플랫폼 내 다양한 게임들을 즐기고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프로젝트 팀은 “다양한 제작사 게임이 메타 마스터즈 길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며, “풍부한 게임 선택권을 제공하는 플랫폼 내 방대한 게임 커뮤니티 구축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웹 3.0 가장 큰 모바일 게임 길드’를 목표한다. 다양한 게임과 관련 NFT, 이외에도 게임 토큰을 활용한 다양한 디파이 서비스와 경쟁 서비스도 제공 예정이다.

현재 ‘게임어라운드, 러스킨펠릭스, RWalts, 푸쉬’ 등 기업이 파트너십에 함께할 계획이다. 프로젝트 팀은 “탄탄한 블록체인 개발 경험을 가진 최고의 프로젝트와 함께 메타 마스터즈 길드의 명성을 더욱 높여갈 것”이라 말했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 팀은 코인스나이퍼 인증 절차를 완료했으며, 자체 토큰 MEMAG는 솔리드 프루프 스마트 컨트랙트 계약 감사를 마쳤다.

#GEMS, 메타 마스터즈 길드 내 유틸리티 토큰으로 다양한 내부 거래 촉진할 것

[메타 마스터즈 길드 NFT 거래 사례, Meta Masters Guild]

[메타 마스터즈 길드 NFT 거래 사례, Meta Masters Guild]

메타 마스터즈 길드 게임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로 GEMS를 획득할 수 있다. GEMS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한 게임 내 화폐로, 게임 내 다양한 상품 구매 및 이용에 활용된다.

플랫폼 내에서는 다양한 NFT가 활용한다.이용자는 게임 캐릭터 및 아이템을 NFT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용자 성향에 따라 고성능을 가진 게임 NFT를 구매할 수도 있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이후 런칭하는 게임들 도 플랫폼 내 토큰 교환 및 NFT 거래 시스템을 지원할 것이라 말했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토큰 가치 재고를 위한 스테이킹 기능도 지원한다. 플랫폼 내 게임을 즐기지 않는 이용자들도 토큰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다. 현재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MEMAG 토큰, 게임 NFT 스테이킹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이용자는 게임을 플레이한 뒤 남은 GEMS를 MEMAG로 교환 및 거래소 거래가 가능하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플랫폼 내 MEMAG 토큰 스왑 기능도 제공 예정이다.

# 인증받은 개발팀으로 프로젝트 신뢰 확보
일반적인 사전 판매 코인은 신규 프로젝트인 만큼 투자 위험성이 크다. 대다수 프로젝트가 장대한 목표와 로드맵을 제시하지만 초기 투자 후 이를 이행하지 않고, 투자자가 이를 사전에 감지하기는 어렵다.

이에 사전 판매 토큰 투자에는 운영팀과 개발팀 역량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프로젝트 팀 신뢰도 확인 방법에는 ‘과거 이력, KYC 인증 확인’ 등이 있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 프로젝트 팀, Meta Masters Guild]

[메타 마스터즈 길드 프로젝트 팀, Meta Masters Guild]

메타 마스터즈는 KYC 인증을 받은 개발팀으로 구성되어 있다. 팀원 이력과 프로필을 웹사이트 공개하고 있으며, 링크드인 프로필에서 과거 업무 경험도 확인할 수 있다.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투자자가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해 개발팀에 대한 우리의 자신감을 보였다”고 말했다.

CEO는 다양한 블록체인, NFT 프로젝트 투자 경험을 가진 가브리엘이 맡았다. 초기 협력 게임사로는 게임 어라운드가 참여했다.

# 10만 달러 상당 MEMAG 증정 이벤트, 사전 판매 가속화 기대

[메타 마스터즈 길드 사전 판매 이벤트 이미지, Meta Masters Guild]

[메타 마스터즈 길드 사전 판매 이벤트 이미지, Meta Masters Guild]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프로젝트 홍보 및 투자 유치를 위해 토큰 기브어웨이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행사 참여자 중 한 명은 10만 달러 상당 MEMAG 토큰을 받게 된다. 이벤트 상세 정보는 MEMAG 공식 사전 판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MEMAG 토큰 구매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월렛 연동 후 가능해
– 1 단계 : 암호화폐 지갑 생성 및 메타 마스터즈 길드 페이지 연동

[MEMAG 사전 판매 페이지 지갑 선택 화면, Meta Masters Guild]

[MEMAG 사전 판매 페이지 지갑 선택 화면, Meta Masters Guild]

MEMAG 사전 판매에 참여를 위해선 개인 암호화폐 지갑이 필요하다. 크롬, 엣지 등 이용하는 브라우저 익스텐션으로 암호화폐 지갑을 연동한 뒤 메타 마스터즈 길드 사전 판매 페이지에 접속해 구매할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이용자는 페이지로 이동해 ‘지갑 연결하기 (Connect Wallet)’을 눌러 원하는 지갑을 선택할 수 있다. 연결된 암호화폐 지갑의 보안 알림을 확인한 뒤 다음 단계가 진행된다.

– 2 단계: MEMAG 토큰 구매하기

[MEMAG 토큰 구매 페이지, Meta Masters Guild]

[MEMAG 토큰 구매 페이지, Meta Masters Guild]

구매하고자 하는 교환 토큰과 MEMAG 수량을 선택하고, 전환(Convert) 버튼을 누르면 토큰 스왑이 완료된다. 이용자가 구매한 토큰은 MEMAG 사전 판매 기간이 종료된 후 수령할 수 있다. 토큰 수령은 메타 마스터즈 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 메타 마스터즈 길드, 뜨거운 SNS 반응으로 프로젝트 기대감 보여
메타 마스터즈 길드는 사전 판매 단계부터 높은 투자자 관심을 모으고 있다. 1월 26일 메타 마스터즈 길드 공식 텔레그램 채널 구독자는 1만 6000여명을 돌파했다.

프로젝트 팀은 “메타 마스터즈 길드의 SNS 활성화는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대변한다”며, “이후 공식 출시 시점에는 더 많은 투자자 유입이 기대돼 유동성 확보도 원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위 콘텐츠는 CryptoPR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