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대시2 트레이드(Dash2 Trade)의 사전 판매 모금액은 1,000만 달러 이상이다. 모금액 1000만 달러 달성 후 대시2 트레이드는 대시보드 베타 버전 공개 일정을 확정했다. 대시2 트레이드의 베타 버전은 2023년 1월 5일 최초 공개된다. 1월 11일 중앙화 거래소에 상장될 예정이다.

대시2 트레이드는 향후 수 주에 걸쳐 코인 거래 플랫폼의 주요 기능을 단계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금요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사전판매 대시보드의 분석 기능 쇼케이스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기능은 대시2 트레이드의 핵심 기능이다.

대시2 트레이드의 네이티브 토큰인 D2T는 2023년 1월 11일 중앙화 거래소에 처음 상장된다. 현재 엘뱅크, 비트마트, 체인질리 등 거래소에 상장 확정됐다.

# 대시보드 베타 미리 보기 – 사전 판매 코인 정보 전달

[대시 2 트레이드 프로젝트 이미지, Dash 2 Trade]

대시2 트레이드의 사전 판매 코인 분석 대시보드가 출시될 예정이다. 대시보드는 대시2 트레이드의 핵심 기능이다. 사전 판매 대시 보드 베타 버전은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대시2 트레이드는 “사전 판매 대시 보드는 심플하고 직관적인 UI로 정보를 정리해 사전 판매 코인을 전달한다”고 말했다. 또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사전 판매 대시보드는 사전 판매 암호화폐 투자의 핵심 정보를 전달한다. 사전 판매 대시보드를 통해 소셜 미디어 반응 순위, 사전 판매 판매량 순위, 신규 상장 코인 일정 등을 순위표를 확인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반응 순위는 프로젝트별 소셜 미디어 팔로워 수에 기반한 순위다. 팔로워 수 증가율도 확인 가능하다.

사전 판매 판매량 순위에서 모금액에 따른 프로젝트 순위와 사전 판매 시작 일자를 확인할 수 있다.

신규 상장 코인 일정에서 최근 상장한 코인을 확인할 수 있다.

순위표 아래 사전 판매 코인 대시보드에서 사전 판매 체인 유형, 감사, KYC 인증, 벤처 투자 정보 등을 선택해 필터링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태그 – 정보 전달

대시 2 트레이드는 “대시보드의 태그는 암호화폐 프로젝트 관련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하게 설계된 인터페이스”로 “프로젝트 벤처 투자 여부, 베스팅, 클리프, 감사 여부 등이 나타난다”고 설명했다.

태그란의 베스팅 태그 또는 클리프 태그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상세 정보 박스가 나타난다. 별도 페이지로 넘어가지 않고 필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토큰 프로필 화면 – 다양한 정보 확인

대시보드에서 특정 코인을 클릭하면 해당 프로젝트 프로필 페이지로 넘어간다. 이 페이지에서는 프로젝트 개요, 벤처 투자 여부, 외부 KYC 인증 여부, 감사 여부를 표시한다.

# 대시 스코어 – 사전 판매 지표

프로젝트 설명란 우측 상단에는 대스 스코어가 나타난다. 이 대시 스코어는 개발팀, 제품, 마케팅, 개발, 토큰노믹스를 평가하여 총점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표기된다.

코인 프로필 화면에서는 사회적 반응 지표를 확인할 수 있다. 팔로워수, 여론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감정 지표를 볼 수 있다.

최저 투자 목표 금액, 최대 목표 투자 금액, 일정, 체인 정보 등을 추가 확인할 수 있다.

# 2023년 1월 5일 공개 예정

대시 2 트레이드는 “대시 2 트레이드 투자자들은 사전 판매 종료 전 이룬 제품 개발 완성 정도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다. 대시보드 쇼케이스 영상 공개로 투자에 확신을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대시 2 트레이드가 초기부터 VC의 시드 투자를 받아 개발에 안정적으로 전념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대시 2 트레이드는 2023년 초 베타 버전을 출시한다. 현재 대시 2 트레이드 사전 판매 모금액은 1,000만 달러 이상이다. 향후 20일 내로 사전 판매가 종료된다.
대시 2 트레이드 사전 판매 페이지

# 위 콘텐츠는 CryptoPR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