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NFT 큐레이션 플랫폼 뮤세이온이 런칭 기념으로 뮤사(MUSA)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뮤세이온은 큐레이션을 통해 디지털 아트의 옥석을 가리고, 웹 3.0 크리에이터들과 대중들의 예술적 소통을 지원하는 NFT 큐레이션 마켓이다.

뮤세이온은 NFT 큐레이션 갤러리와 독창적인 아티스트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크리에이터들과 대중들을 잇는 다리의 역할을 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크리에이터들과 대중들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지원하여 NFT에 대한 의미 있는 논의가 이루어지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뮤세이온은 런칭 기념으로 플랫폼 내부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MUSA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2일 0시부터 12월 18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은 필수 미션과 보너스 미션까지 모두 완수 시 100 MUSA를 지급 받을 수 있다.

100 MUSA는 퍼블릭 세일가 기준 20 달러 상당이다. 토큰 지급은 이벤트 종료일 이후 5 영업일 이내로 이루어진다.

에어드랍 이벤트의 상세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와 뮤세이온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도 제공되고 있다.

<이벤트 링크>

(ENG) https://forms.gle/9PW5LawrLiBuiEni9 

(KOR) https://forms.gle/14rsSQVsj978aj5J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