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칼바리아(Calvaria)의 네이티브 토큰 RIA 사전판매는 현재 마지막 5단계다. 사전 판매로 구매 가능한 토큰 물량은 28% 남았다.

# RIA 토큰: 사전 판매 마지막 단계 도달
RIA 토큰은 전체 토큰의 70% 이상이 판매되었다. 현재 사전 판매 5단계를 진행 중이다. 사전 판매 4단계에서 RIA 토큰은 개당 0.025 USDT에 판매됐다. RIA 현재 RIA토큰은 개당 0.032 USDT에 판매 중이다.

[칼바리아 프로젝트 이미지, Calvaria]

RIA 토큰은 칼바리아 개발진이 계획한 최대 모금액 300만 달러 중 223만 달러를 모금 완료했다.

칼바리아 개발진은 프로젝트 초기에  RIA 사전 판매 단계를 총 10단계로 설계했다. 1단계는 0.010 USDT에 판매해 10단계는 0.055 USDT로 마감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지난주 사전 판매를 5단계로 조기 마감하겠다고 발표했다.

개발진은 “현재 가상화폐 시장을 고려했을 때 사전 판매를 지나치게 오랫동안 진행하는 것이 적합하지 않다. 토큰 보유자와 투자자에게 최적의 수익을 제공하기 위해 사전 판매를 예정보다 빠르게 마감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중앙화 거래소와 파트너쉽 확보를 통한 IEO 진행 가능성을 시사했으나 구체적인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다.

칼바리아는 사전 판매 종료 이후 중앙화 거래소인 MEXC와 엘뱅크(LBank)에 토큰 상장 계약을 체결했다. 두 코인 거래소와의 계약 체결로 유동성 확보에 힘썼다. 사전 판매 종료 후 두 거래소를 통해 RIA 토큰 구매가 가능하다.

 

[칼바리아 프로젝트 이미지, Calvaria]

# 게임 생태계 구축
칼바리아는 사후 세계 테마 메타버스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으로 출시를 앞둔 상태다. 게임 내에서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 트레이딩 카드 구매가 가능하다.

칼바리아의 목표는 카드 덱 구성 후 다른 이용자와 대결로 얻은 보상으로 토큰을 획득하는 것이다. 칼바리아 개발진은 “추가로 각종 대회와 공동체 행사를 계획하여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도록 할 것”라는 계획을 밝혔다. 대회 참가는 RIA 토큰으로 참여 가능하다.

RIA 토큰으로 칼바리아 내부 마켓플레이스에서 NFT 구매가 가능하다. eRIA토큰은 대결에서 우승할 경우 보상으로 지급된다. eRIA 토큰으로 NFT 거래가 가능하다.

RIA는 지분증명(Pos)코인 가치를 가지고 있다. RIA 토큰을 보유할 경우 토큰을 잠그는 스테이킹을 통해 더 많은 토큰을 획득할 수 있고 칼바리아의 탈중앙화 자율조직(DAO)에 참여해 의사결정 권한을 가질 수 있다.

#위 콘텐츠는 CryptoPR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