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블록페스타 2022 : New Spring for Web3.0 컨퍼런스가 1일 오전 9시 50분 개막합니다. 올해 블록페스타 주제는 웹3가 만들어갈 혁신과 미래입니다.

블록미디어는 ‘블록페스타 2022’ 전 일정을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중계합니다.

올해 블록페스타는 암호화폐 시장의 많은 사건사고에도 불구하고, 웹3 시대를 대비하기 위한 혁신의 발걸음을 멈출 수 없다는 내용으로 꾸며졌습니다.

첫날 웹3의 미래를 조망하는 토론은 더불어민주당 민병덕 의원, 국민의힘 윤창현 의원의 축사를 시작으로 기술, 비즈니스, 금융, 법률 분야의 전문가들이 연사로 무대에 설 예정입니다.

▶ 연사(순서 없음)
– 강현구 법무법인 광장 변호사
– 김두언 업라이즈 CFO
– 김재윤 슈퍼블록 대표
– 김민현 커먼컴퓨터 대표
– 박광성 a41 CEO
– 서병윤 빗썸경제연구소 소장
– 이승희 더 샌드박스 코리아 대표
– 전명산 프로토콘 프로젝트 리더
– 임정건 엘리시아 대표이사
– 정인화 모노버스 Growth Lead
– 장병국 크립토퀀트 대표

둘째날 2일에는 웹3를 구현하기 위한 놀라운 아이디어와 기술을 보유한 10 개의 스타트업들이 피칭 경연을 하게 됩니다. 국내외 벤처캐피탈 심사역들이 평가를 하고, 투자 기회도 제공합니다.

블록페스타는 국내 최초 블록체인 기술 및 디지털 자산시장 전문 뉴스 매체인 블록미디어가 주최하는 행사입니다. 2018년부터 코라나 팬데믹 기간을 제외하고 매년 열리고 있습니다.

블록미디어는 국내 최고의 블록체인 전문 매체로서 혁신을 지지하고, 응원하는 미디어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블록페스타 2022 라이브 시청하기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