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암호화폐와 도지코인에 대한 일론 머스크의 믿음은 굳건하다. 일론 머스크는 트위터 스페이스에서 “도지 코인은 미래가 보장되는 코인”이라며,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의 미래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머스크는 “다른 코인에 대해 언급하기는 어렵지만, ‘비트코인, 이더리움, 도지 코인’에는 미래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 세 가지 코인 중 하나를 보유한다면, 미래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 덧붙였다.

머스크는 “FTX 거래소 파산은 암호화폐를 거래소가 아닌 콜드 월렛에 보관해야 한다는 것을 보였다”고 말하기도 했다.

2022년 11월 18일 오후 2시 40분 기준 비트코인은 약 1만 6813.6 달러, 이더리움은 약 1219.4 달러, 도지코인은 0.086 달러에 거래된다. 도지코인은 현재 암호화폐 시가총액 8위를 기록했다.

# 비트코인, 이더리움, 도지코인 뒤를 이을 프로젝트는?

[Dash 2 Trade 프로젝트 이미지, Dash 2 Trade]

대시 2 트레이드(Dash 2 Trade)는 “크립토 윈터 속에서 투자자들이 우리 프로젝트에 높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대시 2 트레이드는 2023년 초 출시 예정인 암호화폐 시그널 플랫폼으로, ‘암호화폐계의 블룸버그’를 목표로 암호화폐 관련 데이터 분석 및 백테스팅 기능을 제공한다.

D2T는 대시 2 트레이드 프로젝트 네이티브 토큰으로, 현재 사전 판매 총 9단계 중 3단계를 진행 중이다. 대시2는 “모금액은 630만 달러를 넘었으며, 글로벌 거래소 엘뱅크와 비트마트 상장이 확정됐다”고 밝혔다.

[로보테라 프로젝트 이미지, RobotEra]

로보테라(RobotEra) 역시 “크립토 윈터에 살아 남을 프로젝트 중 하나가 바로 우리”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로보테라는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작동되는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미래 로봇 세계관을 중심으로 플레이어가 생태계의 일부가 되어 가상공간을 변화시킨다.

플레이어는 가상 공간 내에서 부동산, 토지를 소유 및 거래하고,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 수도 있다. 로보테라는 “생태계에서 사용되는 TARO 토큰은 현재 사전 판매 1단계로, 모금액 10만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 위 콘텐츠는 CryptoPR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