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모멘토스 커뮤니티와 블록미디어가 기획한 이더리움 머지 업그레이드 집중 토론 영상을 공개합니다. 네 명의 전문가들이 이더리움의 미래를 진단하고 분석했습니다. 8일 오후 8시 1분 게재한 기사를 다시 전송합니다.

“이더 머지, 거대한 PoS 실험”

“이더리움 머지 업그레이드는 거대한 PoS(지분증명) 실험이다. 머지 이후에 나타날 모든 현상들이 좋건, 싫건 시장과 블록체인 업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모멘토스 : 우리가 쓴 기사는 역사입니다’ 커뮤니티가 7일 진행한 라이브 토론 영상을 공개합니다.

이날 토론에서는 이더리움 머지 업그레이드와 관련된 각종 기술 용어에 대한 해설부터 나타날 수 있는 문제점, 시장 변화, 중앙화 이슈, 향후 가격 전망 등을 네 명의 전문가들이 집중 토의했습니다.

토론 패널로는 김민현 커먼컴퓨터 대표, 김동혁 헌트 공동창업자, 서동욱 엘리시아 CTO, 그리고 송승재 AM 매니지먼트 COO가 참여하였습니다.

이더리움 머지 업그레이드는 15일 경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더 머지 이후에 나타날 수 있는 단기적인 변화, 정기적인 흐름 등을 짚어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모멘토스 : 우리가 쓴 기사는 역사입니다’는 커뮤니티 구성원들의 합의로 주제를 정하고, 진행된 토론을 NFT로 만들어 각인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커뮤니티와 토론 참여자들에게는 참여에 따른 NFT 판매·생태계 보상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모멘토스는 오픈 커뮤니티로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모멘토스 디스코드에 들어오시면, 지금까지 진행된 토론을 확인하고 새로운 토론에도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모멘토스 : 우리가 쓴 기사는 역사입니다’ 프로젝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모멘토스 디스코드에 함께하세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모멘토스 디스코드:https://discord.gg/KGFZRAA7zU 

# 모멘토스 참여하기
모멘토스 OpenSea: https://opensea.io/collection/momentos2022presidentialelection
모멘토스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QrJQWd
모멘토스 트위터: https://twitter.com/momentos0309
모멘토스 홈페이지: https://www.momentos.news/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전문 기자가 요약 정리한 핫뉴스, 블록미디어 카카오 뷰(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이더리움 벨라트릭스 업그레이드 완료 … 대략 15일 머지 실행 예상

모멘토스 ‘테라의 몰락, 알고리즘 머니는 손댈 수 없는 성배인가?’ #1 루나의 붕괴, 루나가 무너진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