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K-POP 음악 콘텐츠 NFT 플랫폼 메타비트가 글로벌 거래소 크립토닷컴 NFT를 통해 전략적 제휴 파트너인 알비더블유(이하 RBW) 소속 아티스트 마마무와 관련된 실질적 특전 및 혜택이 주어지는 ‘마마무 NFT 스페셜 컬렉션’을 이달 19일 출시한다.

메타비트는 마마무의 글로벌 2000만 여명 팬덤과 함께 마마무 데뷔 8주년을 기념하고 나아가 마마무와 팬덤 간의 더욱 더 긴밀한 관계 형성을 위해 ‘마마무 NFT 스페셜 컬렉션’을 기획했다.

‘마마무 NFT 스페셜 컬렉션’은 미스터리 팩 형태 8종으로 다양한 특전을 포함하고 있는 3,500개 NFT로 발매 된다. 각각의 NFT는 지난 8년 간 발매된 마마무 앨범 8개와 함께 문별, 휘인, 화사의 솔로 앨범과 콘텐츠에 대한 실질적 특전이 담겨있다.

이번 ‘마마무 NFT 스페셜 컬랙션’ 홀더에게는 향후 마마무 아티스트와 관련한 다양한 실질적 혜택이 주어진다. 마마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색다른 형태로 팬덤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메타비트는 이번 크립토닷컴 NFT와 협업을 통해 다양한 채널로 독창적인 K-POP 콘텐츠를 해외에 소개하고 글로벌 팬덤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메타비트 스테파니 김(Stephanie Kim) 대표는 “마마무 NFT 스페셜 콜렉션 발행은 글로벌 시장에서 메타비트만의 독창적인 WEB3 기반 사업 모델이 인정받은 것을 의미한다”며, “이번 민팅을 시작으로 올해 400만 달러 이상의 매출을 달성, K-POP산업 재투자를 통해 글로벌 콘텐츠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타비트는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지난 7월 RBW를 포함 9개 엔터테인먼트 회사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며 WEB3 시장 진출을 발표한 바 있다.

*위 콘텐츠는 메타비트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