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위메이드가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 마련된 ‘NFT 갤러리’를 통해 나일(NILE)의 프로젝트들을 선보인다.나일(NILE)은 위메이드가 선보이는 NFT 플랫폼이다. 이번 ‘NFT 갤러리’는 12일(금)부터 3일간 무료로 열린다.

이번 ‘NFT 갤러리’에서는 NFT 컬렉션을 비롯해 디지털 아트로 만나는 메타버스 프로젝트를 담은 전시 공간을 마련했으며, 관람객들에게 위메이드가 꿈꾸는 삶의 진화에 대한 초상을 소개한다.

먼저, ‘NFT 갤러리’ 내 NFT 컬렉션으로는 일러스트레이터 ‘지하’와 ‘로초’의 ‘London Underground Station 264 Genesis’가 있다.

이번에 소개된 작품들은 런던에 위치한 264개의 지하철역을 작은 디지털 공간에 옮겨 픽셀아트로 재창조했으며, 향후 ‘나일’ 플랫폼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작품의 구매자에게는 추후 작가의 새로운 작품에 있어 보상을 부여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마련할 방침이다.

NFT 갤러리 내 위메이드 ‘메타버스 프로젝트 Tangled’ 전시 공간–위메이드 제공

이와 함께, 디지털 아트워크로 재해석된 프렌클리의 Web3 소셜 플랫폼 ‘Tangled’를 감상할 수 있다. 개성 넘치는 NFT 캐릭터들이 만드는 ‘Tangled’의 세계를 시각적 경험할 수 있다. ‘Tangled’는 신개념 소셜 플랫폼으로, 플랫폼을 이용하면 생성되는 나만의 NFT 캐릭터로 친구와 함께 교류할 수 있다. 이용하는 시간이 곧 경제적 이익으로 연결되는 T2E(Talk to Earn) 기반의 혁신된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할 예정이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