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글로벌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 CoinEx가 CoinEx 앰배서더(선물 특별 프로그램)를 시작했다. 암호화폐 거래에 대한 비전과 가치를 공유하는 CoinEx 앰배서더(선물 특별 프로그램) 팀은 다양한 CoinEx 상품과 서비스를 이해하고, 사용하기 쉬운 CoinEx 선물을 소개해 더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암호화폐 투자에 함께할 수 있도록 돕는다.

7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의 3개월간 진행되는 프로그램 기간, 모든 CoinEx 앰배서더(선물 특별 프로그램)는 추천 사용자가 지불한 선물 거래 수수료에 대해 60%의 커미션을 받게 된다.

암호화폐 KOL 및 관련 기관과 플랫폼은 CoinEx 앰배서더(선물 특별 프로그램) 지원이 가능하다. CoinEx 앰배서더(선물 특별 프로그램)에 선정될 경우, 추천 링크를 통해 CoinEx에 가입하고 선물 거래를 시작한 사용자의 선물 거래 수수료의 최대 60%에 해당하는 커미션을 받게 된다. 수수료 커미션 외에도 선물 체험금, CoinEx 머천다이즈, 명절 선물 등 다양한 앰배서더 기프트가 제공된다.

CoinEx 앰버서더 신청을 위해서는 ‘SNS 플랫폼에서 3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개인, 500명 이상의 소셜 미디어 그룹을 운영하는 KOL/플랫폼/기관’ 조건의 충족이 필요하다. 구체적인 신청 절차는 CoinEX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inEx는 투명한 리워드 기준으로 앰배서더(선물 특별 프로그램)가 얻을 수 있는 수익을 공개하고 있다. 추천 리워드 대상 이용자가 8월 거래 수수료로 2만 USDT를 지불하면 앰버서더에서는 이 수수료의 60%인 1만 2000USDT가 리워드로 지급된다. 추천 커미션에는 상한이 없으며, 더 많은 사용자를 초대해 많은 거래를 발생시킬 경우 추가 수수료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지난 2017년 설립 이후 CoinEx는“모든 암호화폐 투자자에게 혜택을 주는 사용하기 쉬운 암호화폐 거래소”를 목표로, “블록체인을 통해 더 나은 세상 만들기”라는 비전을 실현해가고 있다. 이후에도 다양한 글로벌 이용자들 및 커뮤니티 리더들을 통해 암호화폐 자산에 대한 글로벌 채택에 기여해가겠다는 입장이다.

CoinEx는 현재 중국어, 영어, 태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등 16개 언어로 2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운영된다. 글로벌 이용자 수는 300만 명에 달한다. 거래 지원 암호화폐는 600개 이상으로, 현물 및 선물, 마진거래, 마이닝, AMM, CoinEX Dock, Pledging 등 다양한 상품 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수년간 CoinEx는 ‘사용하기 쉬운 서비스, 안정적이고 빠른 성능, 원활한 입출금’으로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CoinEx는 이후에도 사용자 경험 개선을 목표로 ‘암호화폐 서비스를 향한 게이트웨이’가 되겠다는 목표다.

CoinEX는 최근과 같은 약세장과 투자 수익률 감소에도 다양한 선물 상품을 통해 약세장 중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CoinEx앰버서더(선물 특별 프로그램)을 통해 수수료 최대 60%에 달하는 높은 커미션으로 다양한 암호화폐 KOL과 기관 투자자 유입을 이끌어내고, 선물 거래 활성화를 이뤄냈다 전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