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혼(HON)’은 한반도에 사람들이 모르는 비정부 히어로 결사조직이 있었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향후 아이메타버스 생태계 안에서 활용할 수 있는 NFT를 출시할 계획이며, 이 세계관을 기반으로 웹툰 제작도 준비하고 있다.
[이화여대 퓨전 국악 트리오 ‘온도’ 보컬 김아영, 아이메타버스]
김아영은 이화여대 퓨전 국악 트리오 ‘온도’에서 보컬을 맡고 있다. 온도는 소리, 건반, 대금이 모여 국악과 다양한 장르 음악 간의 조화를 표현하는 크로스오버 밴드다.
지난해 JTBC 국악 크로스오버 오디션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에서 TOP 6에 오르며 레드벨벳의 ‘피카부’으로 올크로스를 받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메타버스 플랫폼(iMETAverse Platform)’ 제작사 우리리우와 국악방송은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트렌디한 K-MUSIC 콘텐츠를 메타버스 생태계로 가져와서 새로운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고자 한다.
아이메타버스 팀은 “특히 최근 국악은 세계 문화의 중심이 되고 있는 K-MUSIC의 원천으로서 대중음악과의 크로스오버를 통해 더욱 인기를 끌고 있어 프로젝트 ‘혼(HON)’이 세계에 K-MUSIC을 소개하는 좋은 무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위 콘텐츠는 아이메타버스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관련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blockmedia.co.kr
▶ 블록미디어 유튜브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blockmedia
▶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바로가기 https://t.me/blockmedia
▶ 블록미디어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www.facebook.com/blockmedia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