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겟이 ‘트레이딩 파트 1라운드’를 오는 8월 6일(토)까지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2BTC 및 USDT, BGB 에어드랍이 참가 리워드로 제공된다.

비트겟은 다양한 참가자 혜택을 위해 총 3가지 방식으로 리워드를 제공한다. 트레이딩 대회 기준으로는 USDT와 COIN 선물 거래 모두 허용되며, 리워드 A는 ‘일반 참가자 혜택’을 위해 이벤트 기간 선물 거래량이 10만 USDT를 넘은 경우 제공된다.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100USDT 증정금 및 100BGB가 에어드랍된다.

‘고수익 트레이더 혜택’인 리워드 B는 이벤트 기간 선물 거래량이 50만 USDT가 넘은 경우 제공되며, 상위 3명의 트레이더들에게 각각 3000USDT, 2000USDT, 1000USDT가 지급된다. ‘거래량 기반 혜택’인 리워드 C는 이벤트 기간 선물 거래량이 10만 USDT를 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기준 거래량을 넘었을 경우, 2 비트코인(BTC)의 리워드 풀 중 거래량 비율에 따른 비트코인이 지급된다.

비트겟은 최근 친구 초대 이벤트를 업그레이드하며 이용자 리워드 구조를 개선했다. 비트겟 이용자와 초대 가입자는 KYC 인증을 완료할 때마다 10BGB 리워드를 제한 없이 받으며, 친구를 초대한 비트겟 이용자는 친구가 미션을 완료할 경우 10USDT의 리워드를 수령할 수 있다. 친구 초대 USDT 리워드는 최대 500USDT까지 증정한다.

비트겟 트레이팅 파티와 20USDT 증정금을 제공하는 BGB 팬클럽 커뮤니티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파생상품 거래소 비트겟은 전 세계 사용자에게 높은 수준의 거래 및 제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USDT 선물 유동성은 세계 순위 3위 자리할 정도로 활발한 거래량을 보이고 있다.

비트겟은 글로벌 파생상품 거래소 중 5위로, 50여 국가 2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주요 거래소 중 하나다. 작년부터 유벤투스 FC, PGL 메이저, 팀 스피릿, 갈라타사라이 SK 등 주요 스포츠, E스포츠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십으로 가상자산 대중화에 힘쓰고 있다.

비트겟은 최근 사용자 자산 안전을 위해 2억 달러 규모의 투자자 보호 펀드를 출시하기도 했다. 비트겟 이용자들에게 더욱 안전한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보호 펀드는 6,000 BTC와 8,000만 USDT를 자금으로 보유하고 있다. 비트겟은 해당 펀드 자금을 통해 사용자와 비트겟 거래 플랫폼을 보호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위 콘텐츠는 비트겟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