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금융 정보 제공 사이트 파인더닷컴(Finder.com)의 암호화폐 전문패널중 55%가 도지코인이 완전히 가치를 잃을 것으로 전망했다.

비트코인뉴스는 파인더가 54명의 업계 전문 패널들을 대상으로 앞으로 10년간의 도지코인 전망 조사 결과를 보도했다.

전문가들중 55%는 도지코인이 완전히 가치를 상실할 것이라는 설문에 그렇다고 답변했다. 반등할 것으로 믿는다가 21%, 확실치 않다가 24%에 달했다.

파인더 도지코인 프리딕션–비트코인 뉴스 캡처

도제코인이 언제까지 가치를 상실할 지를 묻는 질문에 대해서는 3%가 연내 발생할 것이라고 답했다. 12%는 내년으로 9%는 2024년에 일어날 것으로 답변했다. 30%는 2025년 이후가 되면 밈 암호의 가치가 완전히 떨어질 것이라고 응답했다.

패널 중 한 전문가는 “도지코인은 실제로 여기까지 와서는 안 되는 밈 코인이었다”면서 도지코인 붐을 일으킨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를 비난했다.

낙관적인 전망을 가진 메타토프의 공동 설립자이자 부사장인 워커 홈즈는 도지코인의 가격이 연말까지 0.40달러에 이를 수 있다고 예측했다.

그는 “도지코인은 훌륭한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어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크리에이티브의 문화를 유치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말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금주의 핫뉴스] 금리인상에도 랠리…수상한 아로와나, 한컴-빗썸-골드유 소송전 확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