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전문적이고 자동화된 암호화폐 트레이딩 시스템 제공을 해온 B55 LTD는 지난 2018년 프랑스에서 개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지속된 투자자 유입을 기반으로 최근 글로벌 시장 진출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대부분의 투자자는 개인의 투자 항목 선택 없이도 자동적인 수익 발생을 원하지만, 실제 투자에서는 이 목적을 달성하기가 매우 어렵다. B55 LTD는 24시간 기준 1000건 이상의 거래를 하는 알고리즘 기반 투자를 통해 자동적인 수익을 제공한다.

B55 트레이딩 봇은 ‘스케일링, 펀더멘털 트레이딩, 테크니컬 트레이딩, 중기 트레이딩, 고빈도 트레이딩’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하루 24시간 8만 6400초 시장을 모니터링하고, 자산 가격 변동에 대응할 수 있는 투자 선택을 제공하는 특징을 가졌다.

B55 알고리즘은 ‘오더북, 고래 자본 이동, 핫 월렛 및 콜드 월렛 모니터링, 숏과 롱 거래, 채굴자 수익’ 외에도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해 투자 전략을 설정한다. 만약 1000만 달러 이상의 대규모 거래가 DEX에서 발생한다면, 차익거래 봇이 이를 인식하고 B55 알고리즘에 반영한다.

FTX 거래소를 위한 B55 트레이딩 봇은 복잡한 세팅이나 설정 과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FTX 계정이 없어도 b55.io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 설정으로도 알고리즘 기반 투자를 이용할 수 있다.

*위 콘텐츠는 b55.io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투자로 인한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