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원클릭 카피트레이드로 소셜 트레이딩 분야 진출한다

[블록미디어] 글로벌 파생상품 거래소이자 소셜·카피 트레이딩 플랫폼 비트겟이 새로운 상품 혁신 계획을 밝혔다.

현대인에게 소셜 미디어와 메신저 플랫폼은 필수다. 비트겟은 암호화폐 투자에도 이런 커뮤니티 기능을 통합할 예정이다.

비트겟 이용자들은 소셜 트레이딩 기능을 통해 커뮤니티 내 다른 트레이더와 소통하고, 투자 계획을 공유할 수 있다. 주요 트레이더들의 전략을 참고하거나 카피 트레이딩하는 것도 가능하다.

소셜 트레이딩은 신규 투자자들이 투자 경험이 많은 트레이더들의 투자 전략을 참고하고, 자신의 트레이딩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이다. 비트겟은 지금까지 많은 사용자가 소셜 트레이딩을 통해 실제 투자 개선을 이뤄왔다고 전했다.

비트겟은 2018년 설립 후 글로벌 주요 소셜 트레이딩 및 카피트레이딩 플랫폼으로 성장했다. 현재 50개국에서 200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평균 거래량 70억 달러를 기록하며 거래소 순위 5위에 오르기도 했다.

비트겟은 지속적인 제품 혁신을 원칙으로, ‘원클릭 카피드레이드’ 등 다양한 서비스 개선을 이어가고 있다. 원클릭 카피트레이드는 2020년 5월 출시했다.

비트겟은 “소셜 트레이딩 트레이더와 팔로워들이 경제적 자유를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 함께한다”며 “현재 2만 7000명 이상의 엘리트 트레이더 및 100만 명의 팔로워들이 소셜 트레이딩에 참여했으며, 엘리트 트레이더 수익은 10억 달러, 팔로워 수익은 15억 달러에 달한다”고 말했다.

비트겟은 2022년에도 ‘소셜 트레이딩’이라는 컨셉 아래 더욱 다양한 플랫폼 전략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최근 출시한 ‘그리드 전략 거래’ 시스템은 시세 변동성 범위 내에서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퀀트 전략 거래 기술이다. 이용자는 자동화된 트레이딩 봇의 가격 범위를 설정하고 원하는 그리드 수를 조정할 수 있다. 설정 범위 내에서 상승과 하락 추세에 따라 자동으로 매도 매수를 진행한다.

그레이시 첸 비트겟 전무 이사는 “소셜 미디어에서 메신저, 트레이딩에 이르기까지 암호화폐 생태계는 다양한 부분에서 사회적으로 연결되어가고 있다”라며 “비트겟이 앞으로도 ‘원클릭 카피트레이드’ 등 선도적인 기술을 적용해 암호화폐 투자자들 전반 정보 교류 및 수익 최적화 플랫폼이 되어갈 수 있도록 노력해가겠다”고 말했다.

*위 콘텐츠는 비트겟의 지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