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마이크로스트레티지 CEO 마이클 세일러는 노스만 트레이드(NorthmanTrader) 설립자 스벤 헨릭(Sven Henrich)이 진행하는 팟캐스트에 출연해 “유통중인 19,000여종 이상의 암호화폐와 디지털 토큰이 ‘미등록 증권’으로 간주되어야 하고, 이들을 비트코인과 비교해서는 안된다”고 주장했습니다.

한편, 비트파이넥스(Bitfinex)와 테더(Tether)는 현재의 시장 혼란에도 불구하고 정리해고 계획이 없으며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하길 원다고 밝혔다는 소식도 나왔습니다. 더블록의 보도에 따르면 비트파이넥스 COO 클라우디아 라고리오(Claudia Lagorio)는 “체계적으로 인재와 자원 확보에 계속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테드 역시 채용을 늘릴 방법을 찾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비트파이넥스와 테더는 현재 250명의 직원을 고용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테더 대변인은 “이 중 50명이 테더에서 일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1. 마이클 세일러 “수많은 암호화폐는 ‘미등록 증권'”
2. 비트파이넥스, 테더 “정리해고 계획 없다”
3. FTX 창업자 SBF “우리는 암호화폐 위기 확산을 막아야 할 의무가 있다”

4. 러시아 중앙은행 총재 “암호화폐, 국내 결제수단으로 사용해서는 안돼”
5. 우크라이나에서 ‘CryptoPunk #5364’ 10만 달러에 판매
6. 영국 재무부 “비수탁 또는 개인 지갑에 대한 데이터 수집 규칙 설정은 의미없어”

7. 페이팔, 암호화폐 외부 지갑 전송 허용
8. 텐센트, 메타버스 전담하는 ‘XR’ 부문 설립 발표
9. 엑시 인피니티, 로닌 브릿지(Ronin Bridge) 6월 23~28일 출시 예정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FTX 샘 뱅크먼 “전염 막기 위해 개입할 책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