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로보 어드바이저 기업인 업라이즈(대표: 이충엽)가 ‘NEXT UPRISER(넥스트 업라이저)’라는 모토로 대규모 채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로보 어드바이저는 자산 배분 및 투자가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알고리즘 기반 서비스로, 업라이즈는 디지털자산 분야에서 ‘헤이비트’를, 전통자산 분야에서 자회사인 이루다투자일임을 통해 ‘든든’을 서비스하고 있다.

업라이즈는 ‘헤이비트’ 서비스 누적 예치 관리자산 약 1,100억 원을 달성했으며, ‘이루다투자일임’의 관리자산 또한 2천억 원에 달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어, 높은 성장세를 이어갈 전문 인력을 확보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개발, 기획, 디자인, 마케팅 등 4개 직군에 걸쳐 채용 중으로, 주요 채용 부문은 ▲DevOps 엔지니어 ▲퀀트 데이터 엔지니어 ▲프론트엔드 개발 ▲백엔드 개발 ▲App 개발 ▲서비스 기획/PM ▲서비스 기획/PM ▲UI/UX 디자이너 ▲콘텐츠 마케터 등 15개 부문이다.

업라이즈는 공격적인 채용을 위해 동종 업계에서도 주목할 만한 파격적인 채용 보상을 내걸었다. 면접 결과에 따라 최대 1억 원 상당의 스톡옵션을 제공하며, 개발자 지인 추천 채용 시에는 추천 보상금으로 최대 300만원을 지급한다. 특히, 2차 면접자 전원에게 제공하는 ‘투자지원금’은 로보 어드바이저 기업다운 특별한 채용 보상이다.

여기에 코로나와 관계없는 자율 재택근무, 13시 ~ 18시 Office Hour(자율 출퇴근) 제도, 맘시터 서비스 지원, 교육/도서비/사내 스터디 무제한 지원, 직급 없는 수평적 조직 문화 등은 파격적인 채용 보상 이전에도 기본으로 제공되고 있는 임직원 친화적 제도이다.

업라이즈 인사를 담당하고 있는 임병열 HR 리더는 ‘“개인의 자율과 전문성을 존중하는 기업문화가 가장 큰 자랑거리”라며, “비단 높은 연봉뿐만 아니라 재택근무 및 자유로운 출근 문화를 제공하는 등 최고의 인재에게 걸맞은 최고의 대우를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채용 보상은 업라이즈 전용 채용 사이트를 통한 지원 시에만 제공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s://www.uprise.s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