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겟이 KOL(Key Opinion Leader) 전용 트레이딩 대회 지원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선정 조건을 충족하는 KOL은 비트겟에서 자신만의 맞춤형 트레이딩 대회 제작을 신청할 수 있다.

비트겟은 대회 페이지 제작 및 사용자 서비스, 트레이딩 대회에 필요한 리워드를 지원할 예정이다. 트레이딩 대회 리워드는 최대 5만 USDT까지 신청할 수 있다.

비트겟은 이번 KOL 전용 트레이딩 대회 지원 서비스가 가상자산 인플루언서 및 투자자들에게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플랫폼 리소스·리워드를 공유해 KOL 브랜드 성장 및 사용자 유치를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전했다.

비트겟의 새로운 트레이딩 대회 지원 서비스로 KOL들은 커뮤니티 규모에 기반해 새로운 시장 영향력을 가질 것으로 예상된다. 수익률, 수익금, 거래량 순위 등 대회 결과를 결정하는 방식과 거래 규정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맞춤형 트레이딩 대회 페이지를 제공한다.

비트겟의 이번 KOL 지원 서비스는 인플루언서들이 자신만의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역량 강화를 꾀하는 기반이 될 수 있다.

비트겟은 신규 서비스가 가상자산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는 KOL과 커뮤니티 구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시작되었으며, 대회 제작에 필요한 기술 및 리워드는 물론 사용자 전용 서비스 지원까지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선정된 KOL들은 최대 5만 USDT까지 대회 리워드를 신청할 수 있으며, 비트겟은 KOL의 대회 기획, 홍보 자료 제작 및 대회 종료 후 리워드 분배 과정을 지원한다.

비트겟은 현재 약 50여 개 국가에서 200만 명 이상의 이용자 풀을 보유한 글로벌 거래소로, 비트겟 내 트레이딩 대회 지원은 KOL 들에게 매력적인 마케팅 방법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비트겟은 글로벌 주요 거래소로 선물 및 현물 거래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많은 자산 종목 및 안전한 트랜잭션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계속해서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외에도 “카피 트레이드” 시스템을 통해 가상자산 투자자들이 더 간편하게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한다. 카피 트레이드는 자신이 팔로우한 전문 트레이더와 같은 포지션을 가지고 이익을 얻어갈 수 있는 매력적인 투자 지원 기능이다.

비트겟은 작년부터 유펜투스FC, PGL 메이저, 팀 스피릿, 갈라타사라이 KS 등의 플랫폼과 파트너십을 체결해 다양한 스포츠 및 E스포츠 분야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총상금 풀 규모 200BTC에 달하는 KCGI(King’s Cup Global Invitation)를 개최해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큰 관심을 받았다.

*위 기사는 비트겟의 협조로 제작되었습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