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파생상품이 최근 암호화폐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투자 포트폴리오 다양화는 물론, 정교한 투자 전략 및 자산 유동성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이 그 이유다.

기존 거래 시장에서는 파생상품을 제공하는 거래소가 전문 트레이더들의 영역이었지만, 암호화폐 시장에서는 일반 투자자들도 다양한 파생상품에 접근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런 특징으로, 암호화폐 생태계에서 파생상품 시장은 경쟁의 장으로 일반 투자자 사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CoinEx는 이런 파생상품 시장 성장에 함께한 글로벌 거래소 중 하나다. 2017년 설립된 이후 현물 거래, 마진 거래, AMM(자동 마켓 메이커, Automated Market Maker)을 포함하여 암호화폐와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CoinEx 선물로 파생상품 시장까지 그 범위를 확장했다. 지난 2021년 CoinEx 선물 거래량은 전년 대비 68배 급증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였다. 현재 CoinEx 이용자는 300만 명에 달한다.

#편리함과 보안을 함께, 원활한 자산 거래를 위한 CoinEx의 노력
CoinEx는 5년 전 설립된 이래 단 1건의 보안 사고도 발생하지 않은 우수 보안 거래소다. 암호화폐 시장 속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더 쉬운 암호화폐 거래”라는 슬로건 아래, 시장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쉽게 거래할 수 있는 선물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CoinEx 선물 거래는 쉬운 조작 및 주문, 명확한 포지션 정보, 선물 거래 과정의 직관적이고 원활한 프로세스가 특징이다.

지속적인 포지션 관리를 지원하는 Take-Profit(TP) 및 Stop-Loss(SL) 주문, 선물 계산기, 원클릭 청산 등 고객들의 선물 거래를 위한 다양한 기능 또한 제공하고 있다.

단순히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 투자자 보호를 위해서도 노력한다. 신규 사용자들이 쉽게 빠지기 쉬운 선물 거래의 유의 사항을 전하고, 거래 방법 등에 대한 안내도 제공하고 있다.

CoinEx는 100개 이상의 선물 시장과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자들이 여러 거래쌍에 존재하는 선형·인버스 계약을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oinEx 공식 페이지를 통해 상세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비정상적인 시장 변동 및 선물 매커니즘으로부터 투자를 보호하기 위한 리저브, 자동 디레버리징 등을 제공합니다. 가격 책정 중 주요 선물 플랫폼으로부터 시장 평균가를 검토해 청산 위험을 더욱 줄였다.

#CoinEx, 다양한 선물 관련 서비스 제공해 사용자 편의성 늘려
CoinEX는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입지를 늘려가고 있다. 선형 및 인버스 선물 계약 시장, 최대 100배 레버리지를 지원하며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180일 이내 선물 이익 실현, 손절매, 청산 및 손익(PNL) 분석 등 다양한 선물 거래 지원 기능도 제공한다.

CoinEx는 서비스 및 상품이 발전함에 따라 더 많은 이용자가 파생상품 시장에 관심을 가지고 진입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