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글로벌 주요 파생상품 거래소 비트겟이 5월 23일 새로운 리워드센터 오픈을 알렸다. 비트겟 커뮤니티 확장 및 거래 경험 개선이 목표다.

비트겟 거래소 이용자 모두 리워드센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최대 리워드는 4163달러(약 526만 원)에 달한다.

글로벌 50개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트겟은 최근 빠른 성장 속도를 보이고 있다.

올해 초 파생상품 거래량을 전년비 3배 이상 성장한 86억 9천만 달러의 기록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서비스 이용자 수 역시 200만 명을 웃돌았다.

비트겟은 안전한 거래 솔루션 외에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거래 경험을 제공하고, 각기 다른 취향을 가진 사용자들을 수용해 가상자산 거래와 관련된 새로운 혁신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비트겟의 새로운 리워드센터는 KYC 인증을 거친 이용자만 사용이 가능하다. KYC, 선물 거래, 첫 입금, 현물 거래, 카피 트레이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비트겟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그 최대치는 4163달러에 달한다.

비트겟 글로벌 CEO 샌드라 루는 “이번 새로운 리워드 정책을 고객과 공유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며, “비트겟은 커뮤니티의 도움으로 빠르게 성장한 것을 잊지 않고, 항상 이용자들과 그 결과물을 함께 나눌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가겠습니다”라 말했다.

비트겟은 이번 리워드 정책 변경 외에도 이후 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어가겠다는 입장이다. 비트겟의 새로운 리워드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트겟은 현재 트레이딩 대회 KCGI 2022또한 개최하고 있다. 오는 24일 오전 11시 등록이 마감된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비트겟, 트레이딩 대회 KCGI 2022 공식 개최…등록 기간 24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