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루나-테라 사태에 대한 집중 토론이 열립니다.

‘모멘토스 : 우리가 쓴 기사는 역사입니다’ 프로젝트는 전문가들과 함께 테라 사태의 전말과 디지털 자산시장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자리를 만들었습니다.

23일 오후 8시 30분 모멘토스 디스코드 라이브 토론방에서 전문가 패널들을 모시고, 테라의 성공과 실패, 스테이블 코인과 암호화폐의 미래 등을 함께 고민해 보겠습니다.

패널로는 조재우 한성대 교수, 브라이언 샌드뱅크 이사, 김민현 커먼컴퓨터 대표 등이 참여할 예정입니다.

암호화폐 진영이 꿈꾸는 가장 이상적인 돈은 “신뢰를 신뢰하지 않는 탈중앙화 머니”입니다.

테라가 승승장구할 때 달러 예치 없이도 스테이블코인이 가능하다는 것이 증명되는 듯했습니다. 특히 테라는 준비 통화로 달러가 아닌 비트코인을 축적했습니다.

태양에 너무 가까이 다가간 것일까요. 테라는 단 일주일만에 날개가 녹아내려 추락했습니다. 디지털 자산시장에 충격파를 던진 테라 사태를 집중 토론을 통해 되돌아보겠습니다.

모멘토스는 합의에 의한 기사 작성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의견과 토론 내용을 정리한 기사는 커뮤니티의 결정에 따라 기사 NFT로 발행합니다.

여기서 나오는 수익은 토론 참여자와 커뮤니티에 리워드로 분배 됩니다.

모멘토스는 오픈 플랫폼입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활동 기여도에 따라 기자 뱃지를 받으실 수 있고, NFT 수익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23일 오후 8시 30분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모멘토스 홈페이지: https://www.momentos.news/

# 모멘토스 참여하기

모멘토스 OpenSea: https://opensea.io/collection/momentos2022presidentialelection
모멘토스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gxQrJQWd
모멘토스 텔레그램 공지방: https://t.me/Momentos2022PresidentialElection
모멘토스 텔레그램 토론방: https://t.me/momentos0309
모멘토스 트위터: https://twitter.com/momentos0309
모멘토스 디스코드: https://discord.gg/vBXEPTxTVy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모멘토스 ‘머스크와 SNS 언론자유’ 토론.. “가짜뉴스는 약탈자가 퍼뜨리는 환상이다”

모멘토스 사용설명서 “인턴기자에서 특종기자까지, 생태계 리워드를 함께하는 멤버 구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