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클래스 101과 블록미디어가 함께 ‘암호화폐, NFT, 디파이 3in1 올인원 클래스! 디지털 자산 실전 투자의 모든 것’을 런칭한다.

이번 클래스는 가상자산 국내 투자 활성화 및 피해 방지를 목표로, 암호화폐·NFT·디파이 관련 실전 투자법과 국내 투자자들이 궁금해할 세금 처리, 법률 관련 내용을 다룬다.

블록미디어는 클래스를 통해 ‘디지털 자산 투자의 기본, 투자 관련 시장 이슈 따라잡는 법, 온체인 데이터·차트 분석, 디지털 자산 관련 세금 및 법률 처리’ 등을 다룰 예정이다.

가상자산 투자와 관련된 기본적인 내용부터 심화 과정을 모두 다뤄, 신규 투자자 및 기존 투자자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특히 가상자산 관련 분야 투자 전문가들과 함께 ‘실전 투자를 위한 온체인 데이터·차트 분석 교육’을 제공해, 투자자들이 데이터 기반 투자 방향성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현업에서 활동하는 변호사·세무사들에게서 국내 ‘가상자산 투자에서 주의해야 하는 법률 및 세금 관련 전략’ 또한 배울 수 있다.

[클래스 101 얼리버드 페이지 중, CLASS101]

‘암호화폐, NFT, 디파이 3in1 올인원 클래스! 디지털 자산 실전 투자의 모든 것’ 클래스는 현재 클래스 101에서 얼리버드 응원을 진행하고 있다.

클래스 101에서 응원하기를 진행하면 해당 클래스 3만 원 할인 쿠폰이 증정되며, 오픈 시점과 함께 개설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현재 클래스 얼리버드 런칭은 5월 중으로 예정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클래스 101 얼리버드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