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박재형 특파원] 트위터의 전 CEO이며 현 금융 기업 블록(전 스퀘어) CEO 잭 도시와 마이크로 스트래티지의 CEO 마이클 세일러가 기업의 비트코인 전략을 주제로 토론할 예정이다.

20일(현지시간) 마이크로 스트래티지는 보도자료를 통해, 2월1일 주최하는 기업 분석 및 비트코인을 주제로 하는 연례 회의 World 2022에서 두 회사의 CEO가 연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기업의 비트코인 전략을 주제로 잭 도시와 마이클 세일러의 심층 토론이 예정돼 있어 업계의 관심을 모은다.

보도자료에서 세일러는 “우리는 재무 전략을 혁신하고 기업의 비트코인 전략을 발전시키는 풍부한 경험과 전문 지식을 얻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와 비슷한 전략을 추구하려는 기업들과 지식을 공유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코인베이스, 딜로이트, 피델리티 디지털 어셋, NYDIG 등 주요 암호화폐 관련 기업의 전문가들도 참석해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World 2022는 100% 가상으로 진행되며, 처음으로 컨퍼런스의 모든 섹션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등록은 https://www.microstrategy.com/en/world-2022 에서 가능하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마이크로 스트래티지 비트코인 $9400만 추가 매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