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두나무(대표 이석우)가 이달 20일부터 21일까지 ‘메타버스에서 만나는 2022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두나무의 메타버스 플랫폼 세컨블록(2ndblock.com)에서 20일과 21일 이틀간 진행된다.

더퍼블릭자산운용의 김현준 대표와 유튜브 ‘달란트투자’ 채널의 이래학 대표가 2022년 투자 전망과 실전 투자법을 안내한다.

첫 날인 1월 20일(목) 오후 7시에는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더 퍼블릭 자산운용 김현준 대표가 ‘성공하면 왕창 벌고, 실패하더라도 조금만 잃는 마법의 투자법‘을 주제로 강연한다.

38만 구독자의 유튜브 채널 ‘달란트투자’ 운영자인 이래학 대표는 21일(금) ’2022년 유망 업종과 매크로 분석’에 대해 다룬다. 이대표는 사이다경제의 대표 강사이자 콘텐츠 책임자이다.

두나무는 다양한 미디어에서 경제 및 투자 지식을 전해 온 대표 투자 전문가들이 2022년 처음으로 참여하는 투자 세미나인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라고 당부했다.

증권플러스에서 보유종목을 동기화했거나, 증권플러스 비상장에서 증권 계좌를 연결한 회원이면 누구나 오는 17일(월)까지 세미나 참여 신청이 가능하다. 두나무는 추첨으로 300명을 선정하며, 당첨자에 한해 세미나 접속이 가능한 세컨블록 주소를 제공한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증권플러스 모바일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두나무 관계자는 “증권플러스 및 증권플러스 비상장 이용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세미나를 마련하게 됐다“며 “2022년에 알아둬야 할 핵심 투자 지식을 메타버스 플랫폼 세컨블록에서 편리하게 접할 수 있어 효율적인 투자 전략 수립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두나무는 이용자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응원하며 2015년부터 투자 세미나를 개최해 왔다. 더 퍼블릭 자산운용 김현준 대표, 사경인 회계사 등 국내 대표 투자 전문가들이 주식 관련 기초 지식부터 실전 투자 방법까지 투자에 꼭 필요한 정보들을 깊이 있게 공유해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두나무는 가상자산거래소 업비트와 증권 애플리케이션 증권플러스와 국내 대표 비상장 주식 거래 플랫폼 증권플러스 비상장을 운영 중인 한국의 대표적인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 기업이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비탈릭 부테린, 2035 지배통화는 BTC, USD, SOL, ADA/ TRON, BNB, CNY, NEO중 뭐지?

통가, 11월까지 비트코인(BTC) 법정화폐 채택–왕족 출신 전국회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