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최창환 선임기자] 데일리 호들이 유명 분석가(Capo)를 인용해 비트코인이 강하게 반등하고 알트코인이 대규모 랠리를 준비 중이라고 보도했다.

카포는 27만8000명의 트위터 팔로워에게 비트코인의 빠른 반등과 알트코인의 역사적인 상승을 예고했다.

그는 비트코인 펀딩 레이트가 최근 조정장에서 마이너스 돌아선 사실을 보여주며 비트코인이 가파른 상승을 할 준비가 돼 었다고 말했다.

비트코인 전망차트–Source: Capo/Twitter

마이너스 펀딩 레이트는 투자가들이 비트코인의 추가적인 조정을 예상해 비트코인 선물을 과도하게 매도한 것으로 시장의 약세심리를 반영한다고 설명했다.

비트코인 가격이 상승하면 이들은 숏포지션을 청산하고 더 높은 가격에 비트코인을 사야 한다. 비트코인의 강한 반등이나 폭등을 이끌 수 있다.

카포는 비트코인 펀딩 레이트가 마이너스로 남아 있는 것은 V자 형태 급격한 회복을 예고한다고 분석했다.


Source: Capo/Twitter

그는 또 “알트코인은 끝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차트에서 비트코인을 제외한 125개 암호화폐의 시가총액이 2022년에 3조 달러를 넘어설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그는 알트코인이 현재 축적기에 있으며 내년 이후까지 상승할 것으로 분석했다.

카포는 현재 알트코인에 올인하고 있으며 더 빨리 회복하고 있는 코인을 예의 주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속보는 블록미디어 텔레그램으로(클릭)

같이 보면 좋은 기사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내년 암호화폐 강세장 선도 전망 – 마이크 맥글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