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지크립토는 24일 이번 주말 25 26일 양일간 열리는 ‘카르다노 2021서밋’에서 카르다노측이 “산업을 정의하는 발표(Industry-Defining Announcements)”를 계획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전세계 6개 대륙 50개국 이상에서 현실과 가상도시에서 함께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카르다노(ADA)의 레이어2 확장솔루션인 히드라(HYDRA)에 관한 발표를 기대하고 있다.

히드라는 이미 알론조(Alonzo) 하드포크에서 개발 중이다. 네트워크가 처리량을 극대화하고 지연 시간을 최소화는 솔루션이다. 비용이 적게 들거나 전혀 들지 않고 메인 체인 원장을 보안결제에 사용하면서 트랜잭션을 오프체인 방식으로 처리한다.

서밋에 참석하기를 원화는 사람은 카르다노 서밋 2021홈페이지에(https://summit.cardano.org/)에 등록하면 무료로 모든 내용을 볼 수 있다.

카르다노는 이번 행사에서 중요발표와 함께 지금까지의 성과를 공개하겠다고 밝히고 있다.

카르다노는 이번 정상회담에서 ‘산업을 정의하는 발표’를 하고,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을 블록 체인에 구축할 수 있는 스마트 계약 기능 등 카르다노 발전의 최신 사례들을 살펴볼 계획이다.

또 유명한 정치 인사들, 기술 명사들, 과학자들, 블록 체인 분야의 학자들과 함께 지속 가능성, 규제, 블록 체인 채택, 카르다노와 함께 세상을 바꾸는 힘등 당야한 주제를 논의할 계획이다.

카르다노의 설립자이자 개발사인 IOHK의 CEO이기도 한 찰스 호스킨슨에게 이번 정상회담은 6년간의 “집중적인 발전과 학술 연구”가 전 세계에 어떤 결과를 가져왔는지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라고 지크립토는 덧붙였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

카르다노 하드포크 후 급락 불구 상승세 지속 전망 – 코인텔레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