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마이클 세일러가 8월 21일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트윗 하나를 날리고 메인 트윗으로 올려놨다. 마치 이날이 오기를 기다렸다는 듯이 올렸다.

‘비트코인 무한가치 기념일(Bitcoin Infinity Day)’에 온 것을 환영한다는 트윗이다.

자신의 생각을 전하기 위해 무한대를 2100 만으로 나눈 그림도 넣어뒀다,

8월 21일의 21은 2100 만을 나타내고 8은 옆으로 돌리면 무한대를 표시하는 기호와 같다.

즉 2100만개로 발행물량이 제한된 비트코인의 가치가 무한대로 성장할 것이니 이를 표시한 8월2 1일을 ‘비트코인 무한가치 기념일(Bitcoin Infinity Day)’로 스스로 정하고 축하한 것이다.

마이클 세일러가 CEO로 있는 마이크로스트래티지는 지난해 상장회사로는 처음으로 비트코인을 구입해 비트코인 열풍을 불러온 회사이다.

이 회사는 여유자금, 채권발행자금, 증자대금 등 어떻게 든 돈을 만들어 비트코인을 사고 있다.

그는 비트코인이 모든 자산가치를 저장하는 디지털 가치 저장소가 될 것이라며 비트코인 가치가 무한대로 상승할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한 트위터는 그의 생각을 동영상으로 쉽게 정리한 트윗을 공유하며 “내가 이겼지”라고 농담을 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

[전문가 코멘트] 비트코인 시총 100조달러 간다, 누구나 필요한 자산 –마이클 세일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