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프로메타 연구소] 블록미디어와 프로메타 투자연구소가 디지털 자산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기획한 ‘디지털 자산시장 교육 웨비나’ 두 번째 시리즈가 오는 17일 오후 4시에 열립니다.

이번 웨비나는 지난달 시리즈1에 이어서 ‘합리적 투자의 조건’이라는 주제로 개최합니다.

교육 웨비나 시리즈2에는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크립토퀀트의 주기영 대표가 출연, 온체인 데이터의 모든 것에 대해 설명해드립니다.

디지털 자산은 다른 어떤 자산보다도 투명한 기록과 데이터를 특징으로 합니다. 온체인 데이터의 수집, 분석이 그만큼 중요한데요. 합리적 투자를 위한 온체인 데이터 활용법을 주 대표와 함께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웨비나에는 ‘인생을 바꿔줄 핫코인 100’ 저자들도 출연합니다. 프로메타 최창환 소장을 포함한 4명의 전문 기자들이 책에서 다 하지 못한 얘기들을 풀어 놓을 예정입니다.

‘좋은 코인을 사는 법’, ‘스캠 코인 피하는 법’, ‘국내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은 유망 코인 투자법’ 등 ‘핫코인100’의 핵심 내용도 소개합니다.

‘핫코인100’은 책 기획 단계부터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디지털 자산 투자를 목표로 했습니다. 전문 기자들의 현장 취재를 바탕으로 한 투자 노하우를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블록미디어의 교육 웨비나 시리즈는 은성수 금융위원장의 발언으로 촉발된 “어른들을 위한 디지털 자산시장 제대로 알기” 캠페인의 일환입니다. 참가비는 없으며, 웨비나는 블록미디어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합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디지털 자산시장 교육 웨비나 시리즈2
일시 : 6월 17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주제 : 합리적 투자의 조건
주제 및 연사
1. 온체인 데이터의 모든 것 : 크립토퀀트 주기영 대표
2. 핫코인100의 비밀 : 프로메타 최창환 소장 등 공저자 4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