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블록미디어와 프로메타 투자연구소가 디지털 자산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 ‘디지털 자산시장 교육 웨비나 시리즈’를 시작합니다.

디지털 자산 투자에 필요한 거시 경제적 요소들을 점검하고, 주요 프로젝트와 코인에 대한 정보도 웨비나 형식으로 독자 여러분들께 전달합니다. 시리즈 첫 순서는 ‘최고의 순간, 최고의 투자’라는 주제로 오는 12일 오후 3시에 열립니다.

프로메타 연구소의 최창환 소장이 디지털 자산 투자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국내 최고의 글로벌 거시경제 분석 저널리스트인 안근모 글로벌모니터 편집장은 ‘미국과 글로벌 경제 상황’에 대해 심도 있는 분석을 제시합니다.

이번 교육에는 잠재력 있는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시간도 갖습니다. 첫 주자는 페이코인입니다. 암호화폐 결제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페이코인의 미래에 대해 설명 드리고, 질의 응답도 갖습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ICO 프로젝트였던 보스코인의 핵심 멤버들이 다시 모여 개발 중인 ‘프로토콘 네크워크’도 소개합니다.

블록미디어의 교육 웨비나 시리즈는 은성수 금융위원장의 발언으로 촉발된 “어른들을 위한 디지털 자산시장 제대로 알기” 캠페인의 일환입니다. 참가비는 없으며, 웨비나는 블록미디어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합니다. 독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디지털 자산시장 교육 웨비나 시리즈
일시 : 5월 12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주제 : 최고의 순간, 최고의 투자
주제 및 연사
1. “왜 디지털 자산인가?”(15분) : 프로메타 투자연구소 최창환 소장
2. 페이코인의 미래 전략(15분 발표 후 Q&A) : 김영일 실장
3. “보스코인 핵심 멤버가 다시 뭉쳤다..프로토콘 네트워크”(15분) : 전명산 대표
4. 미국과 글로벌 거시경제 동향(30분) : 글로벌모니터 안근모 편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