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강주현 기자] 디지털 자산 트레이딩 플랫폼 리그 오브 트레이더스(LOT)와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FTX가 파트너십을 맺고 암호화폐 거래 대회를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LOT 앱과 FTX 거래 플랫폼에서 최고 20만 달러에 달하는 상금을 놓고 경쟁을 펼치게 된다. 22일간의 대회가 모두 끝나고 가장 큰 수익을 얻은 참가자가 대상을 받게 된다. LOT는 모든 경쟁자의 순위를 매기고 사용자가 각 경쟁자의 실시간 거래 상황을 지켜볼 수 있게 한다.

거래자들은 4월 6일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최대 상금은 20만 달러이지만, 상금 액수는 참가자의 수에 따라 결정된다. 대회 중 특정 거래량을 충족하는 참가자들은 최대 600 달러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신규 FTX 거래자들은 계좌에 최대 30 달러를 받게 되며, 거래 수수료가 15% 할인된다.

샘 뱅크맨 프리드 FTX 공동창업자 겸 대표는 “우리는 LOT 사용자들이 FTX에서 더 많이 거래할 수 있는 대회를 개최하게 되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존-팅 리 LOT 공동창업자는 “우리는 암호화폐 거래 경험을 게임화하기 위해 LOT를 만들었고 FTX와의 파트너십은 업무의 자연스러운 연장”이라며 “누가 이 대회의 챔피언이 될 지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