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CA: 2020-09-09

[글 = 브루스 능, 후안 빌라베르데 Weiss Ratings Editor]

 

앞서 우리는 미국에서 널리 이용되는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 크라켄(Kraken)과 코인베이스(Coinbase)에서 계좌를 개설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그러나 두 거래소 모두 최근 암호화폐 시장에 불을 지피고 있는 소규모의 잘 알려지지 않은 디파이(DeFi) 관련 암호화폐들을 수용하지 않고 있다.

Binance.us(글로벌 거래소 Binance.com의 미국 계열사)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한다.

  • 우리가 알고 있는 다른 미국 거래소보다 더 많은 암호화폐 거래 쌍.
  • 지금까지 살펴 본 모든 거래소 중 가장 낮은 거래 수수료(0.1%)
  • 업계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이용자 긴급 보험 자금을 위한 안전 펀드(SAFU). 바이낸스는 이 펀드에 자금을 제공하기 위해 거래 수수료의 10%를 적립하고 있다. (이전 4000만 달러 규모 해킹 피해를 당했던 바이낸스는 고객이 해커에게 잃은 자금의 100%를 배상했다)

다른 거래소와 마찬가지로 바이낸스.us도 보안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다. 3가지 계좌 등급 모두에 대해 2-팩터 인증과 “고객 확인”(KYC) 인증 요건을 갖추고 있다.

 

      인증 수준         요구 사항           특성
     Basic 기본 인적사항 및 주소 예금/인출

일일 인출 한도 $5000 상당의 암호화폐

암호화폐 간 거래

    Advanced 정부 발행 신분증

거주지 증명

일일 인출 한도 $100만
   Cash Account 특별 질문 사항 답변 완료 미 달러 예금/인출

현금-암호화폐 간 거래

 

이미 비트코인이나 다른 암호화폐들을 개인 지갑이나 다른 거래소 계좌에 가지고 있다면, 새로운 Binance.us 계좌에 암호화폐로 자금을 입금할 수 있다. 이를 위해서는 위 표에 표시된 첫 번째 등급, 즉 Basic 인증만 필요하며, 이는 Binance.us를 이용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다.

아직 암호화폐를 보유하고 있지 않다면 Binance.us 계좌에 금융통화로 자금을 입금할 수 있는데, 이를 위해서는 인증 요건이 훨씬 강화된 세번째 등급의 Cash Account 인증이 필요하다.

일단 계좌 개설이 되고 자금을 입금하면 당신은 암호화폐 거래를 시작할 수 있다. 그리고 거래를 시작하게 되면, 투자 수익을 얻기 위해 적절한 암호화폐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가 중개 회사, 암호화폐 거래소 또는 대출 플랫폼을 추천하거나 추천을 의뢰받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기 바란다.

(우리 자신이 보유한 계좌를 이용해 거래하는 것 외에, 우리는 우리가 소개하는 어떤 거래와도 사업적으로 관계가 없다.)

이 정보는 순수하게 교육을 목적으로 한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암호화폐 자산을 보유 및 거래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결정하는 데 그것을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번역/정리 = 박재형 뉴욕특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