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저소여 인턴기자] 디지털 자산화 프로토콜 STP(Standard Tokenization Protocol) 네트워크가 중국 기반 프로젝트 아이리스넷(IRIS)과 진행한 바이낸스 상장 투표에서 승리하고 바이낸스 거래소에 상장했다고 26일 밝혔다.

글로벌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커뮤니티 코인 7라운드 프로젝트로 선정된 STP 네트워크는 아이리스넷(IRIS)과 3월 24일 오후 1시부터 25일 오후 1시까지 하루에 걸쳐 투표를 진행했으며, 투표 결과 84406표를 획득하여 26269표를 획득한 아이리스넷에 58137표 앞섰다.

STP 네트워크는 이번 투표 승리로 25일 저녁 11시 바이낸스 거래소에 상장했으며, 투표가 시작된 24일 국내 거래소 업비트 원화 마켓에도 상장되어 거래되고 있다.

STP 네트워크는 누구나 손쉽게 자산을 국제적으로 호환 가능한 방식으로 토큰화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STP 네트워크는 온톨로지, 베이직어텐션토큰(BAT), 헤데라 해시그래프, 알고랜드 등, 유명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클라이언트로 두고 있는 글로벌 컨설팅 기업 블록72(Block72)가 개발 및 운영사로 참여하고 있다.

마이크 첸(Mike Chen) STP 네트워크 CEO는 “바이낸스 커뮤니티 상장 투표 프로젝트로 선정되어 큰 득표차로 승리해 바이낸스 거래소에 상장하고 전날 업비트 원화 마켓에도 상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STP 네트워크에 성원을 보내준 커뮤니티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상장 이후에도 계속해서 발전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페이스북: https://bit.ly/2tUXm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