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톡은 디센터넷과 댑스토어와 함께 성공적인 파트너십 진행을 위한 업무교류 및 공동프로젝트 수행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퀴즈톡 전창섭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서 ▲퀴즈톡과 댑스토어의 파트너십 마케팅 진행 ▲댑스토어 메인 광고 배너에 퀴즈톡 탑재 ▲멀티 지갑에 큐티콘 토큰 결제수단 추가 ▲스파이스를 큐티콘 생태계 결제 수단으로 추가 ▲새로운 아이디어 제안 및 협의 등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디센터넷과 댑스토어는 블록체인 업계에서 떠오르는 기업으로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WEB 3.0광고를 차단하는 오시리스 브라우저와 유저들이 디앱을 직접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능동형 플랫폼 댑스토어를 개발했다.

오시리스 브라우저와 댑스토어에서 발생하는 모든 상거래와 재화, 서비스 교환 시 사용되는 자체 기축 통화인 스파이스(SPX)는 다양한 생태계 토큰들과 연동이 가능해 오시리스 브라우저를 통한 최적의 디앱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블록체인 기반의 퀴즈 플랫폼 ‘퀴즈톡’은 사용자들이 퀴즈를 출제하거나 풀이하면서 보상을 받는 특허 받은 블록체인 기반 퀴즈 플랫폼이다. 메신저 화면 상에서 퀴즈와 함께 광고가 노출되는 BM 특허를 가지고 있다.

광고에 대한 수익을 퀴즈톡 플랫폼을 포함해 퀴즈 출제자, 퀴즈 풀이자가 일정한 비율로 나누는 것이 퀴즈톡 플랫폼의 기본 구조다. 퀴즈톡 유저들은 퀴즈를 풀이하거나 출제하면 보상으로 받은 큐포인트를 퀴즈톡 암호화폐 토큰인 큐티콘(QTCON)으로 환전할 수 있다. 환전한 큐티콘은 퀴즈톡 전용 쇼핑몰인 ‘큐티몰’에서 자유롭게 상품을 구매하거나 큐티콘이 상장된 거래소에서 거래를 통해 현금화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페이스북: https://bit.ly/2tUXm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