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김보성 기자] 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의 자회사 페이코인은 ‘페이코인(PCI)’을 SSG머니로 전환하면 10%를 페이백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SSG페이 앱에서 페이코인(PCI)을 SSG머니로 전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환한 금액에 따라 10%를 돌려준다. 페이백 제공 한도는 1만원이다.

또한, 신규 회원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 가입 시, SSG페이 리워드코드인 ‘SSGPAY2020’를 입력하면 25PCI를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SSG 머니는 전국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스타벅스, 신세계 프리미엄아울렛 등 신세계그룹 계열사를 포함해 SSG머니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페이코인(PCI)을 SSG머니로 전환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SSG페이 앱 내 ‘SSG MONEY’에서 ‘전환’ 버튼을 클릭하면 ‘페이코인’ 메뉴를 통해 PCI를 SSG머니로 즉시 전환하여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페이코인(PCI)은 교보문고와 세븐일레븐, 도미노피자, BBQ치킨, KFC, 아이템매니아, 달콤커피 등 약 1만 5천여 개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PCI 결제가 가능하다.


페이코인은 사용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26일에는 도미노피자 구매 시 배달/방문포장 주문 고객 모두 결제 금액의 50%를 즉시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페이스북: https://bit.ly/2tUXm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