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최현규 인턴기자] 크립토닷컴(Crypto.com)이 크립토닷컴 암호화폐 거래소 베타버전을 14일 선보였다.

크립토닷컴 공동창립자 겸 CEO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은 “현재 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크립토닷컴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다”며 “거래소 출시는 크립토닷컴의 암호화폐 생태계를 완성하는 데 필요한 자연스러운 과정이며, 완전한 생태계를 구축한 회사만이 다음 상승장에서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크립토닷컴 거래소는 풍부한 유동성과 낮은 거래수수료, 기관급 수탁솔루션 및 보안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크립토닷컴이 자체 개발한 볼텍스 유동성 엔진(Vortex Liquidity Engine)을 통해 높은 유동성을 홥고할 수 있으며, 월 누적 거래량 및 CRO 스테이킹 수량에 따라 API 거래 수수료가 면제되거나 Maker 수수료 0.008%, Taker 수수료 0.02%와 같이 저렴한 수수료로 API 거래를 진행할 수 있다.

크립토닷컴은 18일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으로, 현재 베타 테스트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정식 출시는 12월 초에 진행될 예정이며, 기존 크립토닷컴 앱 서비스 이용 가능 국가를 시작으로 지원 범위를 점차 늘려갈 계획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