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문정은 기자] 인터체인 프로젝트 GAPS(General Application on Prediction Service)의 GAPS 토큰이 세계 10대 거래소인 라토큰(LATOKEN)과 비트포렉스(BITFOREX)에 내달 4일 상장한다.

GAPS는 서로 다른 퍼블릭 블록체인들을 연결하기 위한 기술인 ‘인터체인’ 관련 프로젝트다. 이더리움(Ethereum), 트론(Tron), 이오스(EOS) 등 여러 블록체인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한 하나의 ‘디앱’을 만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GAPS 목표다.

이와 함께 GAPS는 AI(인공지능) 엔진 기반 데이터 예측 플랫폼과 GAPS 개발 지원을 위한 크립토 펀드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우선 AI 엔진을 적용한 GAPS 예측 플랫폼은 초기에 스포츠 데이터, 각종 에셋(자산) 관련 데이터 등을 다룰 예정이다. 이를 위해 GAPS는 되도록 많은 양의 데이터를 모으고자, 오프체인(off-chain)을 이용한 ‘분산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다.

또 플랫폼의 생태계 확장과 수익성을 높여 줄 ‘GAPS 크립토 펀드’ 서비스도 내놓는다. 투자 대상은 GAPS 체인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이드체인, 예측 플랫폼에 다양한 디앱을 구현하는 개인이나 팀이다. 이를 위해 GAPS는 GAPS 기반 게임, 투자봇, 마케팅 툴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유튜브: http://bitly.kr/9VH08l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