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문정은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오는 9월 개최되는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9’(Upbit Developer Conference 2019·UDC 2019)에 설 연사 라인업을 19일 추가 공개했다.

오는 9월 4일(수)부터 5일(목)까지 인천 그랜드하얏트에서 열리는 UDC 2019는 ‘Proof of Service(서비스 증명)’를 주제로 블록체인이 현실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는지 소개할 예정이다.

UDC 2019 2차 라인업에는 ▲그라운드 X의 한재선 대표 ▲아바랩스의 테드 인 수석 프로토컬 아키텍트 겸 공동설립자 ▲슬리버 티비의 미치 류 대표 ▲테라의 신현성 공동대표 ▲크립토 아티스트 케빈 아보쉬 ▲캐리 프로토콜의 최재승 공동창립자 및 대표 ▲토카막 네트워크의 정순형 대표 ▲슈퍼블록의 장용숙 대표 ▲메디블록의 고우균 공동대표 ▲모스랜드의 손우람 대표 ▲웨이투빗의 송계한 대표가 포함됐다.

앞서 지난 6월 두나무는 헤더라 해시그래프의 리먼 베어드 공동설립자 겸 수석 과학자, 두나무의 송치형 의장 등을 포함한 1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두나무 관계자는 “블록체인 서비스 시대를 열어가고 있는 최고의 전문가들을 UDC 2019에 모실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UDC를 통해 플랫폼, 결제, 콘텐츠, 게임, 소셜 미디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보이고 있는 블록체인 서비스를 만나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lockmedia.co.kr
▶블록미디어 텔레그램: http://bitly.kr/0jeN
▶블록미디어 인스타그램: http://bitly.kr/1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