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이소연 인턴기자]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블록체인 컨퍼런스 ‘후오비 카니발’, ‘후오비 투자자의 밤’이 오늘 막을 올렸다.

 

▲ 후오비 카니발 포스터<사진제공-후오비 코리아>

 

오늘부터 이틀간 진행되며(2일~3일), 후오비 에코와 후오비 캐피털이 준비한 ‘후오비 투자자의 밤’은 쥰두 진서 파이낸스 설립자, 다웨이 웬 Coldlar Wallet 대표, 쿤 웨이 GangSheng Technologles 대표, 궈장 판 Coinlink 대표, 샤오웬 장 Chain HR 대표, 로저버 비트코인 닷컴 대표 등 블록체인 업계의 오피니언 리더들과 투자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라운드 테이블 대담, 프로젝트 로드쇼 및 논평 등을 벌여 블록체인 생태계의 협력과 상생을 검토하는 자리로 진행된다.

 

특히 중국 및 해외 최고의 투자기관 및 스타 프로젝트가 참여해 현장에서 협력 및 투자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

 

후오비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후오비 코리아가 꾸준하게 커뮤니케이션 해왔던 ‘상생’과 ‘소통’이라는 키워드처럼 블록체인 업계 전체의 성장을 위해 기획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그룹의 전문성과 보안성을 바탕으로 커스터마이징한 거래소를 중심으로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자산 거래 외에도 블록체인 연구소, 포털 사업, 금융 서비스 등 다양한 수익 모델을 발굴할 수 있도록 사업 영역 확장을 계획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