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보상 플랫폼 유니오(UUNIO)는 지난 주 출시한 모바일 암호화폐 지갑 클렛(CLET)에서 앱 출시 기념 통큰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바일 암호화폐 지갑 클렛(CLET)은 유니오(UUNIO)에서 내놓은 첫 번째 서비스로, 앱에서 다양한 ICO 프로젝트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원터치 에어드랍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버튼 클릭 한번으로 편리하게 사용자들이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을 구현했다.

 

클렛(CLET)을 통해 에어드랍을 받을 수 있는 토큰은 5가지 종류이며, 이미 유저들의 빠른 참여로 인해 에어드랍 물량이 조기 소진 되는 경우도 발생하고 있다.

 

클렛(CLET)은 앞으로 더 다양한 ICO 프로젝트와 에어드랍 이벤트들이 추가 될 예정이다.

 

클렛(CLET) 앱 출시를 기념한 이번 이벤트는 특정 기간(18.07.23~08.06) 안에 클렛(CLET) 앱을 다운 받은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최대 300만원 상당의 토큰을 에어드랍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클렛(CLET) 앱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고 회원 가입을 진행하기만 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오(UUNIO)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클렛 홈페이지(www.clet.i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