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대학생 인턴 기자 최동녘]

 

CNBC와의 인터뷰에서, 암호화폐 투자자인 브라이언 켈리(Brian Kelly)는 비트코인 캐시가 반드시 소유하고 있어야 할 암호화폐라 말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지난 토요일 비트코인 캐시 채굴자들이 모여 비트코인 캐시 발전 기금에 대한 논의를 한 바 있다. 그들은 광업으로 얻은 보상으로 펀드를 활용해, 비트코인 캐시를 현금, 실물화 할 수 있는 추가적인 방안을 발전시킬 것이라 말했다.

 

 

이러한 유용성의 증가는 블록체인이 더욱 가치를 가질 수 있게 만들어주고, 비트코인 캐시를 비롯한 모든 암호화폐들에 긍정적인 사례가 될 것이다.

  • – 암호화폐 투자 회사 CEO, 브라이언 켈리

 

그는 채굴자들 스스로 암호화폐 시스템을 더욱 발전시키려는 이런 노력이 추후 비트코인 캐시의 가격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점 또한 언급했다.

 

비트코인 캐시는 현재 $1,204로 책정되었으며, 이는 지난 514$1,300 보단 하락한 가격이지만, 417$763에 비하면 크게 상승한 가격이다.

 

암호화폐 채굴자들이 스스로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을 발전시키는 선순환의 구조가 정착될 수 있을 것인지 기대된다.

 

CNBC 인터뷰 전문

https://www.cnbc.com/2018/05/21/crypto-investor-brian-kelly-makes-the-case-for-bitcoin-cash.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