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블록체인 업계가 새로운 우주를 형성하고 있다는 것은 알지만 구체적으로 어떤 모습을 띌지 , 어떤 기업이 성장할지는 알기 어렵습니다.  단, 힌트는 얻을 수 있습니다. 크립토 파이낸스 생태계 지도를 통해서 입니다. 

 

 

 

자산관리 서비스 

Blackmoon Crypto는  투자자를 위해 투명하고 합법적으로 관리되는 펀드에 투자할 수 있는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자산관리자를 위해 토큰화된 투자수단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IT와 법률을 제공합니다. 

크라우드 펀딩 및 대출
블록체인 기술은 대출과 크라우드펀딩 분야를 흔들 수 있습니다. SALT, Cofound.it와 Starbase 중 일부가 그런 회사 중에 하나입니다.

 

은행
CoinsBank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따라 자금을 관리할 수 있는 암호화폐 지갑서비스를 제공하고 거래소 역시 운영합니다.

부동산 블록체인을 사용하면 비용절감, 기록 및 거래에 투명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가장 훌륭한 사례 중 하나로 구매자와 판매자를 연결하는 REX가 있습니다.

 

보험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보험사는 매우 유망하지요. 특히 Teambrella처럼 블록체인 기반에 이한 P2P보험은 시장 전체를 흔들 수 있습니다.


 

 

블록체인
프라이빗블록체인과 퍼블릭 블록체인의 차이는 구성원이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참여할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퍼블릭 블록체인은 모든 구성원에게 열려있으며 프라이빗블록체인은 마이닝 풀 가입을 위한 초대 또는 허락이 필요합니다. Hyperledger Fabric은 개인이 허락 한 후에만 ​​블록 체인에 참여할 수있게 해주는 사설 블록 체인 네트워크의 예 중 하나입니다.

 

마이너
마이닝 그룹은 블록체인 백그라운드에서 분산원장에 새로운 거래를 추가 확인하고 기록하는 역할을 합니다. 중국에서 특히 채굴 기업이 많이 활동했지요. 예를 들면 Bitmain에 속한 AntPool입니다. 최근 스위스로 본사를 옮긴다고 발표했습니다.

 

DevTech
이 범주에는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쉽게 실행할 수있는 개발자 프레임 워크를 만드는 회사가 필요합니다. MetaMask와 같은 회사는 고객이 전체 Ethereum 노드를 실행하지 않고 분산 된 웹을 방문 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Oraclize는 외부 데이터와 분산 된 애플리케이션 간의 중개자 역할을 합니다. 한 가지 확실한 점은 이러한 기술과 이를 만드는 회사의 도움으로 블록 체인 (blockchain) 회사는 제품에 집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분산 컴퓨팅
분산컴퓨팅 분야는 다른 사용자의 사용되지 않은 컴퓨팅 능력을 사용하여 가장 집중적 인 계산 및 해당 슈퍼 컴퓨터를 사용하도록 제공하는 서비스 기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SONM은 많은 양의 데이터 및 계산 기능이 필요한 기타 작업을 처리하도록 설계된 클라우드 슈퍼컴퓨터를 제공합니다.

 

데이터스토리지
Blockchain 기반 클라우드에 데이터를 저장하는 서비스기업도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은 데이터 용량을 네트워크의 다른 사용자에게 임대 할 수있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개인 정보 및 신원
디지털 지갑은 디지털 및 물리적 자격 증명을 저장 한 다음 필요할 때마다 인증자로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ysterium과 같은 일부 회사는 사용되지 않은 트래픽을 임대하고 차례로 토큰을받습니다. 전반적으로 양방향은 데이터를 비공개로 유지하고 디지털 트랙의 취약성을 줄입니다. Shocard와 Civic은 사용자의 신원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되는 회사의 예입니다.
.

지갑
지갑 을 포함하는 범주는 다른 부문보다 중요하지 않으며, 지갑은 투자자에게 크립토 통화를 안전하게 저장하고 보내고받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덕분에 모든 암호화 투자자는 잔액을 쉽게 확인하고 cryptocurrency 트랜잭션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지갑은 두 그룹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 하드 월렛과 콜드 월렛입니다. 둘의 차이는  인터넷의 직접적인 연결입니다. 콜드 지갑은 암호화 된 통화를 오프라인으로 저장하는 데 사용되므로 해커의 공격으로부터 더욱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Trezor는 Bitcoin, Dash, Ethereum, Litecoin 및 기타를 포함하여 많은 cryptocurrencies를 지원하는 콜드 지갑의 한 예가 될 수 있습니다.

 

ATM
ATM은 사람이 암호화폐를 교환 할 수있게 해주는 기계입니다. 소수의 ATM 기는 양방향 기능을 갖추고있어 구매가 가능할뿐 아니라 기계를 통해 cryptocurrencies를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전통적인 ATM 외에도 crypto-ATM은 은행 계좌와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대신 암호 교환기에 직접 연결됩니다. 세계 최대의 통신네트워크 기업코인 소스 (Coinsource)는 지난해 7월 기준 120 대 넘는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거래소. 
교환 분야는 암호 세계에서 가장 큰 산업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간주됩니다. 교환을 통해 투자자는 화폐 통화 및 기타 통화에 대해 크립토 통화 및 암호화 자산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교류는 암호 해독 경제에서 핵심적인 역할을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중앙 집중식 및 분산화 된 두 가지 그룹으로 나눕니다 . 이러한 교환 유형의 뚜렷한 차이점은 고객의 자금을 보유하고있는 제 3 자 서비스의 존재 여부입니다.

 

전망. 예측 
지방 분권 예측 시장은 사용자가 대통령 선거 또는 토큰 판매와 같은 사건 결과에 대한 올바른 예측과 교환하여 토큰 형태로 실질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Stox, Augur 및 Gnosis와 같이이 비즈니스 모델을 보유한 다양한 시장이 있습니다.

 

분석 및 리소스
이러한 리소스와 웹 사이트는 투자자가 자신의 투자 전략을 실행하거나 암호화폐 업계에 익숙하지 않은 회사에 필요한 관련 정보와 데이터를 블록 체인 커뮤니티에 제공하며 암호화 커뮤니티에서 신뢰를 얻습니다. 정보를 초과하여 익사하지 않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자원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것 중 하나는 스미스 앤드 크라운과 Cointelegraph입니다.

 

법률 규제 
이 분야에 포함된 회사는 법률이나 규제 문제를 해결합니다. 예를 들어, BoardRoom은 승인 된 블록 체인 네트워크에서 dApp의 관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프록시 투표 또는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하는 조직의 법률 준수를 기존 규제 규칙에 제공합니다.

 

GovTech
이 분야에있는 회사들은 분산된 투표 시스템 또는 문서 식별과 같은 온라인 거버넌스 도구를 구축하고 개선하고자합니다. Democracy Earth와 Flux와 같은 회사는 민주주의 체제의 비효율 성과 투명성 문제에 대처하고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소셜 미디어는 또한 블록 체인의 등장으로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사회적 웹 사이트의 블록 체인 기반 구조 외에도 Steem과 Synereo와 같은 프로젝트에서 성공적으로 구현 된 콘텐츠 수익 화 시스템도 있습니다.

 

IoT (인터넷 사물)
Blockchain을 사용하면 장치가 공용 원장에서 고유 ID를 보유하고 모든 장치간에 정보를 전송할 수 있으므로 고객이 모든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헬스케어
블록체인은 환자에게 사용할 수있는 암호화 데이터베이스에 의료 정보를 기록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MedRec과 Patientory는 사용자에게 건강 정보의 접근성을 향상시키는 회사입니다.